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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기에 그 말 믿고 후열은 생활 패턴 상 하는데
예열은 저같은 경우에 거의 안한거나 마찬가지라서
우연히 본 메뉴얼에서 깨닫게 되네요..ㅎㅎ
여튼 맞는 말씀 이십니다.
참 애매하게 시동 건 직후 바로 출발하거나..
이 부분에서 헷갈리네요.
다들 쓰는 기능인데..ㅎㅎ
흡기 까보니 다른차와 비교 시 비정상적으로 카본이 쌓여있는거 보고 이후론 쓸데없는 공회전은 하지 않습니다.
여튼 참고 하겠습니다. ㅎㅎ
굳이 기름버리면서 예열하실 필요는 없구요.
후열도 고알피엠주행직후가 아니라면 그냥 끄셔도 아무문제 없어요..
저 메뉴얼은 시동직후 고알피엠이나 고알피엠주행직후 시동을 끄는 행위가 차량에 좋지않다는 의미입니다..
말씀대로라면 제가 차에 무리 주지는 않은거네요.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메뉴얼 봐도 이해 안되는 내용이 많아서 ㅜㅜ
위에 그밥님이 답변 내용이 맞는거네요.
말씀 고맙습니다.
후열 목적지 도착전 가벼운 악셀링주행
자연흡기차는 좀 짧게 해줘도 상관없지만.
터보차는 터빈도 엔진오일로 윤활이 되기 때문에
적어도 터빈이 제대로 윤활이 되는 시간은 있어야 함.
저 내용 보고 긴장했네요..ㅎㅎ
근데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요.
제 주위만 봐도 운전 경력이랑은 상관이 없으니..
1개는 as기간내에 1개는 지나서 3백 나왔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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