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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만으로도 의도적인데요 뭐
망할 원가절감 한다고 안전벨트 높이 조절장치 요딴거 빼버리니
깔껀 대차게 까야죠
뭐 년식변경하면 바꾸겠죠
제목만으로도 의도적인데요 뭐
망할 원가절감 한다고 안전벨트 높이 조절장치 요딴거 빼버리니
깔껀 대차게 까야죠
뭐 년식변경하면 바꾸겠죠
영상으로 보니 세이프티존은 잘 유지하던데 에어백에 더미가 너무 깊숙히 박히더라구요.
말이 그대로 적용되는 댓글이네요 ㅎㅎㅎ
알고까라는글이
쉴드라니 웃고가요
그 테스트 결과가 차체가 못버틴적 없는데 제목부터 통뼈 운운하고 강조 엄청해두셨던데 ㅎㅎ
제대로 된 기자 거의 못보긴 해서
아 그기사 제목에 별달고 강조해놨나요?
할말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까지 말라던가요
사실을 말해줘도 무슨 쉴드네 어쩌네
하던사람이 누구?????
발언하던 분은 나와봅니다./
모닝 vs 스팍
부분정면충돌은 2016년과 2017년의 기준이 동일한데 스파크보다 모닝이 점수가 낮으니 남성운전자 기준으로도 안전도가 떨어지는게 사실.
측면충돌은 모닝이 낫고요.
좌석안전성의 목부상의 경우 모닝이 95%, 스파크가 88%로 후방추돌시 목부상에는 모닝이 우세.
제동력은 155/80R13을 장착한 모닝이 마른노면 41.4m, 젖은노면 44.69m로 165/65R14를 장착한 스파크의 마른노면 43.36m, 젖은노면 48.74m보다 월등하며 두 차량 타이어는 모두 젖은노면제동력 3등급 제품.
보행자안전성은 스파크가 우세.
사고예방안전성의 경우 모닝이 전방충돌경고장치로 가점을 받았는데 사실 LPi와 터보에서는 기본형에서 선택하지 못하는걸 생각하면 가점을 받기위해 가솔린사양에만 기본형부터 선택할수 있게 한 편법으로 봐야..
좌석안전띠경고장치의 경우 2016년에는 0.2점을 추가로 주었으나 2017년에는 추가점이 없는점 고려해야하고 두 차량은 모두 기본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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