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Cruz5 17.12.29 09:21 답글 신고
    어짜피 사실관계는 필요없거든요
    제목만으로도 의도적인데요 뭐
    답글 1
  • 레벨 중장 letra 17.12.29 09:30 답글 신고
    정명추돌 점수도 좋지 않습니다
    망할 원가절감 한다고 안전벨트 높이 조절장치 요딴거 빼버리니
    깔껀 대차게 까야죠
    뭐 년식변경하면 바꾸겠죠
    답글 2
  • 레벨 대령 1 내자지는아나콘다 17.12.29 09:26 답글 신고
    반대로 스파크가 저렇게 나왓으면 글쓰신분 글 올리실건가요?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모하비야모하비 17.12.29 09:21 답글 신고
    스파크를 왜 빼요..하 스파크가 이번 충돌 조건에서 잘 나올 것 같나요?
  • 레벨 대위 2 Cruz5 17.12.29 09:21 답글 신고
    어짜피 사실관계는 필요없거든요
    제목만으로도 의도적인데요 뭐
  • 레벨 대령 1 내자지는아나콘다 17.12.29 09:26 답글 신고
    반대로 스파크가 저렇게 나왓으면 글쓰신분 글 올리실건가요?
  • 레벨 소장 내팬 17.12.29 09:27 답글 신고
    새로 추가된 부분에서도 낮은 점수 받았고 기존 테스트중 정면 충돌 부분에선 머리 보호를 못한 것으로도 낮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압니다
  • 레벨 중장 letra 17.12.29 09:30 답글 신고
    정명추돌 점수도 좋지 않습니다
    망할 원가절감 한다고 안전벨트 높이 조절장치 요딴거 빼버리니
    깔껀 대차게 까야죠
    뭐 년식변경하면 바꾸겠죠
  • 레벨 소장 내팬 17.12.29 09:43 답글 신고
    이게 단순 안전벨트 때문인지 아니면 에어백 때문인진 모르겠는데 개선하긴 해야 한다고 봅니다.

    영상으로 보니 세이프티존은 잘 유지하던데 에어백에 더미가 너무 깊숙히 박히더라구요.
  • 레벨 대위 2 Cruz5 17.12.29 09:40 답글 신고
    지가 하면로맨스고 남이하면 불륜이라는
    말이 그대로 적용되는 댓글이네요 ㅎㅎㅎ
    알고까라는글이
    쉴드라니 웃고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Cruz5 17.12.29 09:45 신고
    @loveline9
    그 테스트 결과가 차체가 못버틴적 없는데 제목부터 통뼈 운운하고 강조 엄청해두셨던데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letra 17.12.29 09:52 신고
    @loveline9 자동차 기자...ㅋ
    제대로 된 기자 거의 못보긴 해서
  • 레벨 대위 2 Cruz5 17.12.29 09:55 신고
    @loveline9
    아 그기사 제목에 별달고 강조해놨나요?
    할말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Cruz5 17.12.29 10:00 신고
    @loveline9
    누가 까지 말라던가요
    사실을 말해줘도 무슨 쉴드네 어쩌네
    하던사람이 누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조용히산다 17.12.29 09:57 답글 신고
    대변 소변
  • 레벨 중령 1 회떠드림 17.12.29 10:05 답글 신고
    통뼈가 튼튼하다는고...

    발언하던 분은 나와봅니다./
  • 레벨 원사 2 보아드림 17.12.29 10:23 답글 신고
    이번 관전포인트는
    모닝 vs 스팍
  • 레벨 중장 [피터팬] 17.12.29 11:38 답글 신고
    정면충돌의 운전자석이 2016년까지는 남성, 2017년부터는 여성으로 달라졌고 조수석은 여성으로 동일한데 모닝(JA)의 경우 운전석은 기준이 달라졌으니 그렇다고 쳐도 조수석의 경우 기존과 동일한 테스트에서 머리에 0점을 받는건 심각한게 사실.
    부분정면충돌은 2016년과 2017년의 기준이 동일한데 스파크보다 모닝이 점수가 낮으니 남성운전자 기준으로도 안전도가 떨어지는게 사실.
    측면충돌은 모닝이 낫고요.
    좌석안전성의 목부상의 경우 모닝이 95%, 스파크가 88%로 후방추돌시 목부상에는 모닝이 우세.
    제동력은 155/80R13을 장착한 모닝이 마른노면 41.4m, 젖은노면 44.69m로 165/65R14를 장착한 스파크의 마른노면 43.36m, 젖은노면 48.74m보다 월등하며 두 차량 타이어는 모두 젖은노면제동력 3등급 제품.
    보행자안전성은 스파크가 우세.
    사고예방안전성의 경우 모닝이 전방충돌경고장치로 가점을 받았는데 사실 LPi와 터보에서는 기본형에서 선택하지 못하는걸 생각하면 가점을 받기위해 가솔린사양에만 기본형부터 선택할수 있게 한 편법으로 봐야..
    좌석안전띠경고장치의 경우 2016년에는 0.2점을 추가로 주었으나 2017년에는 추가점이 없는점 고려해야하고 두 차량은 모두 기본적용.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