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6.
진짜 인테리어는 이쁘진 않은데.. 재질 자체가 준대형 상위급이나 가야 들어가는
나파 가죽 시트, 대쉬보드 감싸기..다만 베이지색 뿐이라 관리는 힘들겠지만, 실제로 보면 고급스러워 보이는..ㅎㅎ
저 것을 제외한 나머지 디테일은 그냥 중형인데 시트로 느껴지는 체감보다 대쉬보드 때문에 더욱 그렇게 느껴지네요.
밑에 말리부 실내 글로 타사 중형보다 왜 안좋아 보이는지 이해가 안된다는 분 계시던데 이 글을 보신다면 조금은 아실 듯..
SM6
쏘나타 뉴라이즈 터보 2.0 익스클루시브
쏘나타는 멋이란게 없이 단순하기만 하고
슴육은 지나치게 화려한데다 S링크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커서 밸런스가 이상하고
말리부는 뭐.....
내부 깜장색 플라스틱이 도어 발길질해도 안 긁혀요
내구성 갑 ㄷㄷㄷㄷㄷ
8.7인치 S링크는 안 넣으면 그만
푸롭 가도 저 세로 S링크만 뺄 수 있습니다
그럼 멀쩡한 7인치 기본 지급돼요 내비랑 보스는 없지만 ㄷㄷ
저거 싫어서 깡통 간다는건 어불성설...
저희도 아버지 뜯어말려서 안 넣었죠
그리고 승자가 되었...쿨럭
실제로 보면 재질 때문에 중형 이상의 느낌을 받게 되더라구요.
옵션 보면 대부분 실내, 외형 치장 위주.
다만 그게 가장 장점이였는데 현재와선 너무 흔해지다보니..
심한 결함 때문에 ㅜㅜ
쏘나타는 멋이란게 없이 단순하기만 하고
슴육은 지나치게 화려한데다 S링크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커서 밸런스가 이상하고
말리부는 뭐.....
생각해보니 케파도 실내가 이쁜데 BMW 느낌..
내실이 부족한게 결국 발목을 잡더군요. 디자인 하나는 인정
디자인은 뭐..ㅎㅎ
S링크 쓰레기고 저 센터패시아 양쪽 송풍구가
염병할 미키마우스같아서 안샀네요
저 디자인이 멋지나요?
가죽 스티치 멋진건 인정
사진으로 봐서는 S링크 부터 시작해서 거슬리는데
제가 중형차 타는지 몰라도 실물보니 나파가죽만 보이더군요.
다른건...
불안합니다...lcd 고장나면 라디오며 에어컨이며 모두 먹통되어버리는;;;
특히
운전할때 조작할일이 생길라 치면 정말 불안합니다...
버튼식이라면 대충 위치 가늠하고 누르면 끝이지만...
lcd는 운전할때 조작할 일이 생기면.. 시선을 분산시킬 위험이 큽니다..
블루투스 연결 오류도 종종 발생하던...
아직까지도 복불복이 심하다고 하기에..
내부 깜장색 플라스틱이 도어 발길질해도 안 긁혀요
내구성 갑 ㄷㄷㄷㄷㄷ
8.7인치 S링크는 안 넣으면 그만
푸롭 가도 저 세로 S링크만 뺄 수 있습니다
그럼 멀쩡한 7인치 기본 지급돼요 내비랑 보스는 없지만 ㄷㄷ
저거 싫어서 깡통 간다는건 어불성설...
저희도 아버지 뜯어말려서 안 넣었죠
그리고 승자가 되었...쿨럭
얘기 하시니까 말인데 저 였다면 S링크 싫어도
보스 스피커 때문에 옵션 넣었을 것 같습니다.
들어보니 스피커도 중형 중 제일 좋네요..ㅎㅎ
여기 글보니 모르시는분이 많네요. s링크 생각보다 편해요 지금은 터치감도 좋아지고 오류도 많이 잡혔어요.
하지만 마음에 안들면 8.7인치 s링크는 옵션이라서 옵션선택 안하면 더 저렴하게 살수 있어요. ㅎㅎ
윗분글처럼 풀옵에서 8.7인치 s링크만 빼도 되고요.
보스스피커만 원하면 8.7인치 s링크 없이도, 악세사리로 옵션으로 보스스피커만 선택하면 되어요. ㅎㅎ
또 s링크 없거나, 기본 7인치 s링크도 내비만 선택 가능합니다.
질리는 감이 덜 하는 건 있는 것 같네요..ㅎㅎ
실제로 실내를 보지도 못했지만..SM7도 잘 안보이던데..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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