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면에 다시 클리어를 올리는 작업이 있는데 도장산화방지나 도장경도증가는 전혀 되지 않기에 신차때부터 일정 이상 관리가 된 차량에는 가격대비 가치가 없는..
유리막코팅의 경우 반도체 다층기판의 절연막으로 사용되는 유리와 같은 원자들의 조합으로 유리에 가깝게 시공되는 제품이 있는데 시공난이도가 있고 물이 닿아도 문제가 되지 않는 초도경화에만 48시간 정도 걸리는 관계로 이 제품을 시공해주는곳이 별로 없는.. 제대로 시공되면 세차만 잘 해주면 마모손실이 발생하지 않기에 수명은 반영구적.
대부분 손님들은 입고당일 또는 다음날 아침 정도에 출고하여 완전경화 전에도 물이 닿는것에 문제가 없길 바라다보니 대부분 시공점은 단순히 발수제를 시공하거나 하이브리드 제품을 시공해놓고 유리막이라 부르는데 그나마 하이브리드는 일본에서도 유리막으로 분류할 정도로 2~3년 정도의 수명도 있고 보호력도 나쁘지 않은편이나 발수제는 도장면의 산화보호능력이 거의 없이 단지 발수만 잘되는 제품.. 하이브리드의 경우 세차를 아무리 잘해도 조금씩 마모되어 손실되는데 기름때의 경우 하이브리드층의 마모시 같이 벗겨져 나오다보니 오리지널 유리막보다 세차가 쉽다고 느끼는분도 계신..
하이솔리드 클리어 취급하는 곳에서요
유리막코팅의 경우 반도체 다층기판의 절연막으로 사용되는 유리와 같은 원자들의 조합으로 유리에 가깝게 시공되는 제품이 있는데 시공난이도가 있고 물이 닿아도 문제가 되지 않는 초도경화에만 48시간 정도 걸리는 관계로 이 제품을 시공해주는곳이 별로 없는.. 제대로 시공되면 세차만 잘 해주면 마모손실이 발생하지 않기에 수명은 반영구적.
대부분 손님들은 입고당일 또는 다음날 아침 정도에 출고하여 완전경화 전에도 물이 닿는것에 문제가 없길 바라다보니 대부분 시공점은 단순히 발수제를 시공하거나 하이브리드 제품을 시공해놓고 유리막이라 부르는데 그나마 하이브리드는 일본에서도 유리막으로 분류할 정도로 2~3년 정도의 수명도 있고 보호력도 나쁘지 않은편이나 발수제는 도장면의 산화보호능력이 거의 없이 단지 발수만 잘되는 제품.. 하이브리드의 경우 세차를 아무리 잘해도 조금씩 마모되어 손실되는데 기름때의 경우 하이브리드층의 마모시 같이 벗겨져 나오다보니 오리지널 유리막보다 세차가 쉽다고 느끼는분도 계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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