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제강점기 소끌고 다니던 시절부터 비행기 만들고 전차 만들던 독일에서 대한민국 역사보다 자동차를 만든 역사가 더 긴 독일차가 당연히 좋지
역사와 전통은 일조일석에 만들어지지 않음
긴 세월간 쌓은 브랜드의 기술력과 역사는 곧 브랜드의 가치이고 이미지임
얼마되지도 않은 제네시스 브랜드로 독일차 브랜드가 쌓아온 역사에 비교하는 자체가 웃김
제네시스가 독일차보다 좋은 건 수리하기 편하다는 거랑 부품값 싼거랑.. 결국 가성비랑 수리받기 편하다는 두가지
제네시스 브랜드는 독일차가 아니라 일본차 렉서스만도 못한데
가성비가 중요한 사람은 g70을 타면 되고 엠블럼 감성과 성능이 중요한 사람은 amg타면 됨
브랜드감성이 더 중요한 사람은 포르쉐나 마세라티 타겠지 뭐(성능도)
핸드폰도 사면 안됨 ㅋㅋㅋㅋ
일본보다 늦게 가전제품 시작한 LG,삼성이 전세계를 장악하고 있는데 이유는?
본문글에 긴 세월 쌓은 브랜드이미지?
자동차 업체들이 하나도 안망하고 있던가요?
맨땅에 헤딩하던 선구자들보다 빠르게 성장합니다.
그렇게 턱밑까지 쫒아가서 역전한 사례가 이미 수도없이 많죠
독일뽕도 좋긴한데 언제까지 그러라는 법도 없다는거~
독삼에서 그정도 성능 나올려면 한장이상 줘야 하는데...
결론은 가성비...
핸드폰도 사면 안됨 ㅋㅋㅋㅋ
하지만 옵션과 관리의 편리성을 따진다면 국산차가 갑이니
같은 돈으로 수입차를 사느냐 (옵션의 기능이 없음)
같은 돈으로 국산차를 사느냐 (옵션의 기능이 많음)
차이일뿐 똑같은 차 사고 춥고 더운날 버튼 눌러서 시동 키느냐
스마트폰으로 척척 시통을 키느냐~
현재 국내에선 그게 아니니까요..ㅎㅎ
베스트글 보시고 이 글 작성하신듯 한데 g70 3.3t정도의 성능을 내주는 독일차를 사려면 꽤 많은 돈을 더 내야지 가질 수 있는게 현실..
독일차보다 좋거든
일본보다 늦게 가전제품 시작한 LG,삼성이 전세계를 장악하고 있는데 이유는?
본문글에 긴 세월 쌓은 브랜드이미지?
자동차 업체들이 하나도 안망하고 있던가요?
맨땅에 헤딩하던 선구자들보다 빠르게 성장합니다.
그렇게 턱밑까지 쫒아가서 역전한 사례가 이미 수도없이 많죠
독일뽕도 좋긴한데 언제까지 그러라는 법도 없다는거~
현대에서 나온 핫바리 그랜져 하나 사는 것도 3천 만원이 넘어 가고 그 보다 더 작은 A 클래스 1 시리즈 가격이 그랜져만한데 그거 사는 사람들 귀에 헛바람 불어 넣으려면 무슨 소리인들 못 해요?
거기에 대한 비판이나 비난도 수용할수 있어야죠 긴 세월이 아니라 짧은시기에도 모방에서 창조로 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런건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