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건 한상기 기자님꺼
아래껀 오토탑NL
0-249km/h까지 거의 20초 가까이 차이나는듯 한데...
왜 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것도 오토탑NL은 AWD입니다.
한상기기자님은 후륜
객관식 질문입니다.
1번) 우리나라 날씨가 겁나 더웠다.
2번) 독일은 옥탄가 95 이상이 기본이라서
3번) 내수형 차별하고 수출형에 좋은 부품 넣어줘서
4번) 아이돈노우~
위에건 한상기 기자님꺼
아래껀 오토탑NL
0-249km/h까지 거의 20초 가까이 차이나는듯 한데...
왜 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것도 오토탑NL은 AWD입니다.
한상기기자님은 후륜
객관식 질문입니다.
1번) 우리나라 날씨가 겁나 더웠다.
2번) 독일은 옥탄가 95 이상이 기본이라서
3번) 내수형 차별하고 수출형에 좋은 부품 넣어줘서
4번) 아이돈노우~
유익한 영상같은거 많이 올려주시는거 같던데..
먼저 님의 노고에는 항상 감사드린단 말씀전하고요.
다름이 아니라 이전글에서 G4렉스턴보다 싼타페가 연비가 더 안나온다고 하셨는데
팩트인가요?
싼타페는 상시사륜이고 렉스턴은 파트타임이여서 사실상 렉스턴 4륜은 말이 4륜이지 2륜하고 비교해야 합니다.
다른매체에서 비교한 바로는 g4렉스턴 파트타임 하고 싼타페 2.2 2륜의 경우 싼타페 2륜이 장거리 연비가 더 잘나오고
맥스크루즈 4륜하고 비교해도 g4렉스턴 보다 더 잘나오지만 연비가 1km/l이상 떨어지더군요.
모터리뷰 장거리 기준
실제로 제가두차종다 탓을때는 싼타페가 G4대비 연비가 2~3정도 잘나왓구요.(싼타페는 17키로 이상찍어봣고 g4로는 14키대까지 찍어봣네요)
암튼 비교해서 올려주시겟죠
10초 이상 차이 나는거 같은데
이런게 차량의 컨디션차이 주위 환경의 차이란 말인가?
국내영상은 최악의 상황에서 측정한거고
외국 영상은 최상의 상황에서 측정한거?
개소리들 하고있네 정말
그냥 딱 내수 차별 나오고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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