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팍 뽑고 신당동 신호대기중에, 내부순환 성산터널 속에서, 두번다 과실 100 당해본 결과!
내려서 보니 , 내 차는 소리에 비해 생각보다 멀쩡 , 상대방 차는 생각 이상으로 부셔짐
나는 발목부터 머릿 속까지 흔들린것 같은데, 가해자는 오히려 의외로 담담하고 차분하고 양호해보임
순간 외제차가 아니라 다행이라 생각하나 싶기도 함...
뒤에서 때리는 바람에 튕겨서 앞차 때렸는데, 한번은 sm7, 한번은 모하비 (두번다 3중추돌 중간에 낌...)
두번다 앞차 똥꼬에 코박음. sm7 여성운전자, 모하비 남성운전자였는데 속으로 들어감...
두번다 앞차는 팔짱끼고 남일처럼 구경함 난 한번 박히는 소리에 까암~짝, 두번째 튕겨서 앞차 박으며 깜짝~
다시 뒷차 한번더 오며 까암짝~ 블박 확인하면 쿵쿵 ~쿠웅~
다음날 사업소가서 보니 멀쩡한게 아니라 곳곳이 찢어져있습니다. 본사람은 알텐데...설명이 힘드네...
차가 정말 찢꼈음... 안그래도 가슴아픈데 그 차 번호까지 보임...각인을 세겨놈...
지금도 그 계절이면 목이 아파옵니다....사고는 겉모습이 다가 아니에요. 그 이후로 큰 차로 바꿨습니다.
두번다 스마트폰 보다가 박았다고 하더군요. 운전에만 집중합시다 ㅠ_ㅠ
수게에 스파크랑 소렌토 충돌 사진 글 보고 끄적여봅니다.
프레임 얼마나 먹었는지는 안보고;
헤드라이트와 범퍼가 전면부를 덮는 면적이 넓어지다보니 사고시 상대적으로 많이 부셔져 보이지만
프레임이나 구조계통에 데미지가 크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경차의 경우 제한된 차체 규격 내에서 모든것을 해결하려 하다보니 외관은 튼튼해보여도 내부 구조 손상이
상대적으로 심해지는 경우가 있구요.
프레임 얼마나 먹었는지는 안보고;
헤드라이트와 범퍼가 전면부를 덮는 면적이 넓어지다보니 사고시 상대적으로 많이 부셔져 보이지만
프레임이나 구조계통에 데미지가 크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경차의 경우 제한된 차체 규격 내에서 모든것을 해결하려 하다보니 외관은 튼튼해보여도 내부 구조 손상이
상대적으로 심해지는 경우가 있구요.
처음엔 현대 중형, 두번짼 기아 중형차가 들이박고, 앞차는 첨sm7 , 두번짼 모하비 한번 이렇게 사이에 끼니
소리에 놀라고 진동과 충격에 놀라니, 얼이 빠지더군요. 근데 웃긴건 내려보니 나빼고 이상하게 담담함....
나만 중간에서 핑퐁 한듯...담배한대 피며, 왜그랬냐는 말 외엔 할말이 그닥 없더군요..
주저앉아서 담배피거나 먼산 보는 분이 스파크일거임...아닐수도 있으나, 경험상ㅋ
소리에 놀라니까 약간 얼이 빠지더라구요. 사고가 처음도 아닌데, 아득히 멍해짐
이래서 멀쩡해보여도 구급차 타고 가는구나 싶었어요.
엔진 미미 파손및 엔진데미지 미션 데미지 어느정도 갔으곳에 미해 쏘렌토는 미션쿨러오일누유및 프론트 범퍼.그릴및범퍼레일조금판금하는정도에 그치니 차급에 비례할수 받에 없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