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정상적인’ 사람은.. 자동차 브랜드를 떠나서
사고가 나서 차가 크게 부서지거나 불이나거나 하면..
그래도 많이 안다쳐서 다행입니다.
그만하길 다행입니다.
많이 다치신데는 없나요? 천만다행입니다. 등등..
이런 반응이 정상이라 생각해요. 적어도 제 상식에서는요..
근데 님의 대부분의 글들은 ‘불타 뒤지기 전에 망가져서 다행이네요’라는 댓글 및 게시글들이 대다수에요.
이런 말씀을 하시는 분이 어디서 논리를 찾고 상식을 찾으시나요?
제 말이 틀린건가요?
문제가 있다면 그에 대해 확실하게 대응을 해줘야 합니다
이젠 제조사만 욕을 먹는게 아니라 소비자도 욕을 먹는게 현실이죠
bmw는요?? 불타서 뒤지건 말건 리콜도 없이 줫같이 대우해줘도
대응도 없지 않나요??
대응을 뭣같이 하니까 제조물 책임법 같은것도 있으나 마나 한거에요
2달만에 4대의 bmw 차량이 불타서 없어져버렸는데
대응???
하여튼 인터넷이라고 입만 살아갖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