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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국산차도 이런차 많다는..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 많다보니
제 지인도 수년전 중고로 샀다가
1년 탓나? 그렇게 말렸는데 ㅎㅎ
진짜 좋은차죠.
계속 올리든데?
나는대고
넘은 안대는건가?
역시 닛산차...
전 525v를 너무나 사랑했습니다...
좋은 차임은 인정하지만...
제 삼촌의 구형 무쏘...
엔진이.. 엔진이.....
에어백은 당연히 안터지더군요.
한방에 ~
다른 국산차도 이런차 많다는..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 많다보니
제 지인도 수년전 중고로 샀다가
1년 탓나? 그렇게 말렸는데 ㅎㅎ
국산차를 더이상 탈수없었던 가장 큰 이유가 5년 넘어가면 생기는 녹이랑 10만 넘어가면 엄청난 부담이 온다는거. 물론 막타는 중고차는 당연 흉기차
쪽바리차가 가성비 면에서 갑임
그런데 10만가까이되면 괜히 샀다고 느낀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아직 한국은 차 기술은 일본에 한참 뒤져있는건지 일부러 적당히 만드는건지
전혀 상관없는 역사 들이밀며 국산차 호구가 되라는 건가?
근데 합리적인 차를 개인 자본으로 사는건데?
그럼 애국심만으로 껍데기만 있는 국산차 사서 국내 사기업에 이익을 줘야함?
허위사실 아니고 정확한 팩트인가요?
나와도.빠는.사람 많다고 하느건 가정법입니다
휀다부식 빼고는 고장이 안나네요..
뭔 고장이 나야 그 핑계로 바꿀텐데..
ㅡㅡ
저고 sm 타봤지만.. 고장나면 수리비 비싸고...
세월에 장사없다고 출시된지 20년정도 된 차량이라
언제 어디가 고장날지 모릅니다
저또한 525v타고 있습니다
한달동안 100만원정도 들여 자잘한 소모품교체 했습니다ㅠㅠ
게다가 lpg버전은 연비가 개쩔어버림. 문제는 그만큼 부품대는 굉장히 비싸고 벌써 구하기 힘든게 많음. 아카디아도 타보면 지금나오는 스팅어같은차 말고 일반의 왠만한 차들보다는 주행성능이 좋음. 부품대가 애프터가 없어서 벤츠 비엠보다 더 비싼게 단점 ㅋㅋ
사실 현기차도 명차는 좀 있긴한데, 기본적으로 도장, 녹, 부품내구성은 일제차들이 우위인건 사실임. 현기차도 00년대초반까지는 좋은차 개발에 대한 의지가 조금은 남아있었다고 본다. 그뒤로는 돈벌기 위한차로 오롯이 전환했지만
물려받아서 계속타면서 15년이상 타도 고장이 안나서
불평한다는 그것에 딱 맞는 차인듯.......마치 사실인거처럼 적어놨네 쯧쯧
시멘트 포장도로 달리면 차가 공중 부양한다
sm5랑 체어맨정도
닛산==> 엔진&미션포함 대부분이부품이라 아쉽네요..;;,
지극히 개인적 생각일수있으나
솔직히 도로에 sm3 sm5 sm7
특히 저거탄 운전 흐름 다망가트리는 아줌마들 탄 sm3 ...
제일 꼴보기싫던데.... 공감해주시는분들있으려나
그럼 베이징공장서 만드는현대차는 중국차냐?
2006년 카니발 리미티드 24만 아직 큰고장없이 잘만타고 다닙니다.
국산명차라 하지말고 국내제작 일본차라 하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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