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배기량인데 스팅어는 FR이라 좀더 무겁고 중형세단은 전륜이라 무게가 좀더 가볍죠..
그럼 도대체가 스팅어 2.0은 동력성능에선 동급 중형터보를 이길수가 없나요?
직빨도 무게때문에 밀리고, 와인딩도 후륜의 장점이 있지만, 무게차이를 무시 못해서 비슷하다 치면,,
스팅어 2.0은 패션카인가요..?
같은 배기량인데 스팅어는 FR이라 좀더 무겁고 중형세단은 전륜이라 무게가 좀더 가볍죠..
그럼 도대체가 스팅어 2.0은 동력성능에선 동급 중형터보를 이길수가 없나요?
직빨도 무게때문에 밀리고, 와인딩도 후륜의 장점이 있지만, 무게차이를 무시 못해서 비슷하다 치면,,
스팅어 2.0은 패션카인가요..?
도니없어서 타본적은 음슴
연비를 조금이라도 더 중시하는
대중을 위한 또 하나의 선택지 개념으로 만들었을듯
중형에서의 2.0터보는 그반대 개념
밸런스나 핸들링은 후륜 2.0터보가 우월
FR이 좋죠 밸런스도 좋고
그리고 일단 스팅어가
국산 전륜세단 디자인으로 올킬 ㅋ
하지만 동력성능으로는
소텁 케텁한테 딸릴듯요
후륜이나 전륜이나 역시도 취향이고
개인적으로 둘다 너무 큽니다. 직빨승부보려면 더 큰 배기량이여야 할테고, 펀드라이빙 역시도 마찬가지고...
고급유 말텁 2분04초
일반유 스팅어 2분00초
무게는 말텁이 170키로 가벼웠습니다
전륜 2.0텁보다 직빨딸리고 코너링좋다고 보심될듯
스팅어도 고급유 맥여서 테스트해주지 -ㅅ-;;
솔직히 얼마나 과속 하실라구 하는지 모르겟지만 너무 레이서 분들만 계신듯 그냥 안전운전 하시는게 제일인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