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이랑 열선 넣으려면 3400이상....... ㄷㄷㄷㄷ
이쿼녹스가 투싼과 싼타페 중간정도의 체급이니 한번 다 같이 놓고 비교해보자구요
투싼 1.6 가솔린 터보, 1.7 디젤
- 가죽 기본, 40만원 추가시 깡통에서 열선도 추가 가능
스포티지 1.7 디젤
-깡통에서 컨비니언스 80만원 추가시 가죽과 열선 추가가능
싼타페, 쏘렌토
-2.0 디젤 깡통부터 가죽 열선 기본 장착
경쟁사 차가 이정도인데 누가 사요????? 그렇다고 쉐보레에 독3사처럼 브랜드 프리미엄이 있는 것도 아니고
살 사람들은 사서 타고 댕기긴 할듯
그냥 저번에 철수를 했어야....
솔찍히 임원들도 머리가 있으면 저가격에 팔릴까?상식적으로 생각 안들까요?
옵션을 좀만 ....낮은 등급에 적절하게 넣어야되는데
항상 시보레는 뭐 통풍 열선 가죽 시트 넣을려면
높은 등급으로 가야 잇음 ;;;
노조라는 훌륭한 욕받이가 있으니
단지 이런점들이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어필이 잘 안되는 부분이고 파워트레인이 디젤 하나만 있는거는 아쉽네요 1.5터보 얺어서 엔트리급 가격을 250정도만 낮춰서 나와도 가격때문에 가루가 되게 까이지는 않을텐데요.
참고로 이퀴녹스 1.6LT가 쏘렌토2.4 보다 비쌉니다 현지에선.
하는건지...그런건 사제로도 가능한거고 기본사양부터
비교하세요~그리고 이쿼녹스 수입차입니다.
투싼이나 싼타페 수입하면 지금 판매금액 가능할까요?
그리고 구매자가 편의사양만 보고 차를 구매하진않죠~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우월한 부분도 많습니다.
글고 한쿡에 파는거 한쿡 시장에 맞춰 가격 내놓아야지
미친 가격으로 내놓고 안팔린다고 찡찡거리면 어쩌자는건지...
깡통인 ls등급이 미국 lt등급입니다.
그러면 싼타페는 깡통 비교시 뭐가 더 우월한가요?
천연도 아닌 인조가죽시트,1열열선 그것보다
이쿼녹스가 다른 옵션이 더 우월해 보입니다만...
그리고 적어도 기본기에는 원가절감 상대적으로
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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