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꾼 제로백, 똥꼬 어쩌고 하시는거 보니까 차를 숫자로만 보시는가보군요. 님 차가 쏘2.0T라서요? 스팅어가 무시하고 있었을지도 모르지요. 백번 따져봤자, 컨셉이 다른 차일뿐이지요. 비슷한 속도라고 내외장이 같다는 것도 아니고, 같은 값이어야한다는 것도 아니지요. 같은 숫자인데, 더 고급이니까, 더 편하니까, 더 안정감 있으니까, 디자인에 더 신경썼으니까 더 좋다고 하는거고 더 비싼거예요. 님 말대로면 E200 사시는 분들은 개호구시겠내요. 1.6T보다 제로백도 안나올텐데요. 그렇게 숫자가 좋으면 말텀사서 230 찍고 다니시지. 참, 말텀까지 갈 필요있어요? 엑센트 노옵사서 튜닝해서 숫자 끌어올리고 타시지.
근데 차가 제로백이런거 보고 타는것보다는 고속안정성 코너 안정성 차체 안전성등이 더 중요한거아닌가요?
뭐 아우토반 마냥 직빨로 고속도로가 쭉 뚫려있는것도 아니고 특히나 산길이 많은 우리나라에선 직빨 밟을일 보다 핸들 돌릴 일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직빨에선 져도 서킷가면 이기지 않나요?
당연하죠 직빨이 전부가 아닌데.. 그냥 전문 드라이버 아니고 일상에서 타고 다니기엔 밟을때 쭉 치고 나가주는 직빨이 체감의 거의 전부이다보니 그런가 봅니다. 저도 그 부분엔 적극 동의하며.. 그런걸 바라고 스팅어 2.0을 사면 가격대비 후회할거란건 확실하네요. 일단 애시당초 2.0T 등급이 130~150 넘으면 밟는다고 쭉쭉 나가주는 출력이 아니다보니..
참고로 서킷가면 부실한 SM 1.6T는 명함도 못내밀고.. 2.0T 국산차 중에선 스팅어가 제일 빠르죠.
@노리꾼 여보셔, 서킷에서 조져주는 리뷰 사이트들이 넘쳐나는데 그렇게 잘 달리면 거기 기록 하나 안나오는지 설명해보쇼. 어디 일반인이 서킷가서 지 차 상해가며 조져보겠소? 스팅어 타는 일반인들이 그깐 기록때매 쏘텁보다 비싼차를 조져요? 쏘텁이 그렇게 잘 달리면 훨씬 더 싼 쏘텁으로 재미나게 조지지.
.0오너도 아닌것같은데 특이하네 ㅋㅋㅋ
팔고싶네요...
쏘나타 터보나 말리부 터보는 더 빠른데 ㅋ
스팅이 코너나 직빨 다 빠를듯한데요...
그래도 쏘나타터보나 말리부터보보다 빠른건 팩트입니다.
팔고싶네요...
팔고 다시 사시려면 g70 3.3이나 머스탱으러 ㄷ
.0오너도 아닌것같은데 특이하네 ㅋㅋㅋ
국산 디젤보단 확아니고 약간빠름(토크로인한 체감상인듯)
그런데 스포츠카아님 약하지도않고
넘치지도않음(스알보다 낮으니 안정감 승차감좋음)
적당히 밟을꺼고 140~180선까지는 탈만함
저에겐 가솔4륜으로 터보 가성비는 좋네요
2.0으로 스포츠카 느낌 느끼시는건...
후빨은 배기량 때문에 더 벌어지겠죠.
슴식이나 현기 1.6t는 듀얼클러치 미션이라
쩜육모델들이 동력손실이 덜해서
x50정도까지는 가속에서 차이가 거의 안남
아방스랑 와인딩 붙으면 그냥 털려버리는 거죠
차주라고 이전부터 이야기하면서 사진 한 장 안올리고 무슨 댓글 캡쳐만 하고 왜그럴까요?ㅋㅋㅋ
지랄이 풍년이네 레이서임??
관심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구라죠?
뭔가 글에서 관종냄새가 심하게난다 ㅎㅎ
쫌 남이 쏘건 못쏘건 좀 까지맙시다 인성 참 ㅋㅋㅋㅋㅋ
뭘타던지 님이 롤스로이스 포르쉐 뭐 이런거 타도 남의 차 깔 자격없음
님차는 뭐 3~400씩 쏩니까 ?
휠마력 다이노 측정결과 보고 예측된일
직업이 레이서인가봐요
스팅어 2.0이 느리다....ㅋㅋㅋㅋ
진짜 차 뽑아서 최소 6개월 운행해 보고 써라....참....
역시나 빠릿빠릿한 반응은
bmw 가 디젤이든 가솔린이든 최고
칭찬일색으로 도배할만한 차량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저도 몰아봤습니다만.. 느린차는 아니던데요..
그리고 뭐 얼마나 빨리가시려고....
어짜피 다음신호에 만나는데...
차키 하나 딸랑 옆에 놓고 찍은거가 인증 확신 가능한가요?
제가 g70 2.0T 몰고 있습니다.
3.3 보다는 느리지만, 충분히 빨라요. 특히 보령미션에 털렸다면 본인 운전실력을 탓해야죠.
에코모드 놓고 찬찬히 가도 1.6은 늘 편안하게 딸 수 있습니다.
서킷갈꺼도 아니고.
그정도면 고급지고 편안하게 빨리 갑니다. 고속도로나 와인딩 도로에서 쉽게 따이는 차는 아닙니다.
외제차는 소유해보지 않아서 비교는 못하겠내요.
더 비싼차들은 당연히 더 좋아야겠지요.
무슨 에셈6보다 느리다고 그러나 ㅡㅡ
아방스 고급유랑 스팅어 일반유랑 다이노 비슷하던데 이러면 가벼운 아방스가 훨씬 잘 나가는거맨치로..
최고속 230 못찍는 걸로 알고 있음
말텁은 찍음
실제 경험상 스팅어 2.0 똥꼬 실컷 따고 좌회전 시켰읍니다.
이런 이유에서 현기가 벨N에 자동변속기 안넣고 수동모델부터 출시했겠죠
현재 2.0엔진 출력을 감당하는 dct는 현기에 없어서 못넣습니다.
댁은 그저 부러운 마음에 마냥 까고 싶어진 것 아니예요?
2.0 풀옵은 4000인줄
내 차 2.0t스포츠에 옵션 2개(썬룹,컨비) 넣고 4,700.
심지어 풀옵이 아닌데, 쏘텁보다 1,700 비쌈.
내 차 살 돈이면 쏘텁사고 아방 살 수 있음.
산수실력이 중고딩 밖에 안되나? 진짜 중고딩인가?
뭐 아우토반 마냥 직빨로 고속도로가 쭉 뚫려있는것도 아니고 특히나 산길이 많은 우리나라에선 직빨 밟을일 보다 핸들 돌릴 일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직빨에선 져도 서킷가면 이기지 않나요?
참고로 서킷가면 부실한 SM 1.6T는 명함도 못내밀고.. 2.0T 국산차 중에선 스팅어가 제일 빠르죠.
근데 3.3 터보는 진짜 좋더라구요... 유지비감당 되면 3.3터보가시길
말리부2.0터보도 시내주행 리터당 6키로대 나옴..
사륜달면 국산중형터보보다 당연히 느리고
1.6t세단들한테도 발리겠네
타보지도 않고서 댓글로만 주절주절.
공도에서 레이스 하고 싶으면 너나 혼자 하셔.
차를 숫자로만 읽는 사람이 뭘 안다고 ㅋ
쏘텁 풀옵이랑 스팅어 풀옵이랑 300 밖에 차이 안난다던 댓글에 답달아놨는데, 산수는 좀 해보셨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