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있는 댓글 감사함미다
사실 저는 차는 출퇴근용으로만 굴리고 20살부터 현재 30살까지 바이크만 타왔습니다만 결혼을 앞두고 바이크는 다 정리하고 차로 재미를 찾으려 하는 중임미다 결혼할 사람이랑 합의 봤구요
그래서 현재 출퇴용 로체랑 벨로N 사전계약 해놓은 상태인데
말씀하신것 처럼 와인딩 위주면 벨N 가속력과 고속쏘는거 위주면 스팅어 3.3이 맞는 거 같습미다 바이크는 오래 탔지만 차는 글쓴이님처럼 경험이 많지 않아 제 성향이 둘 중 어떤건지 좀 더 고민해보고 결정해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함미다
바이크 타시던 분이면 수동미션은 아무 문제가 안될것 같구.. 그런데 스팅어도 벨n도 둘다 잘 만든 차고 개성이 있는것고 맞는데 저한테는 연비랑 세금차이가 가장 먼저 다가올것 같은데요. 유지비 문제 없으시면 스팅어 3.3, 아껴서 다른 곳에 돈도 쓰시고 작지만 가볍고 재빠른 반응성이라면 벨n으로 가는게 합리적 아닐까요?
스팅어 3표 감사함미다
쓸데없는 차종 적어놓고 무슨말을 하는거냐 하신다면 기준입니다.
금액이런걸따지지마시고 얼마나 가벼운지 변속기가 수동인지 전자장비가 어느정도나 들어가잇는지 등등을 고려하셔야하는게 펀카인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최대한 가볍고 작으며 신뢰성좋은 기계식장비가 많이들어가고 무게밸런스 좋은차가 최고인거라고 전 생각하는데요 밸로스터n 1.6으로 나와서 앞대가리좀 더 가벼워졌으면 하는 맘은 있지만 그런대로 밸로스터가 차라리 더 재밋을거같네요
와인딩 목적이시라면 벨로스터 가시구요 그냥 고속으로 쏘고다니는게 재밋다고 하시면 스팅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실 저는 차는 출퇴근용으로만 굴리고 20살부터 현재 30살까지 바이크만 타왔습니다만 결혼을 앞두고 바이크는 다 정리하고 차로 재미를 찾으려 하는 중임미다 결혼할 사람이랑 합의 봤구요
그래서 현재 출퇴용 로체랑 벨로N 사전계약 해놓은 상태인데
말씀하신것 처럼 와인딩 위주면 벨N 가속력과 고속쏘는거 위주면 스팅어 3.3이 맞는 거 같습미다 바이크는 오래 탔지만 차는 글쓴이님처럼 경험이 많지 않아 제 성향이 둘 중 어떤건지 좀 더 고민해보고 결정해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함미다
말씀하신 가속감만 보면 3.3 터보가 압
도적이긴 합미다
스팅어 3.3은 GT카 성향이므로 자동미션이 맞는거 같구요..
댓글 감사함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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