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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626267&bm=1
국산차 원인미상 화재로 피해 본 소비자들도
bmw같이 조지면 보상도 해주고 원인규정도 될텐데
많이 아쉽다 라는 글인데
의외로 반발이 심하네요.
그것도 방송으로 본거 이야기하는건데
라이프 라는 드라마를 요즘 보는데
거기나오는 의사들 심리신가..
그치만 국산차 화재도 비율이 bmw같지 않겠지만
이번처럼 조지면 메이커 입장에서 더 신경쓰지 않겠습니까?
국내브랜드 관계자들 아니고서야 반발할필요가 없는 글인거 같은데
몇몇분들 이념이 너무 확고하셔서 답답하네요
bmw리콜대상 아닌차들도 있는데 그런거 사진찍고 조롱하는글엔 키득거리는데.
현기도 좀 물타기로 까이면 좋은거 아닙니까?.
과연 소비자는 한편인가..
ㅋ 왜 편을 나누는가 전 좀 많이 아쉽네요.
잠이 확 깨네예
진짜 충성고객이거나 아니면 알바이거나..
저도 잠좀 깨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국산차도 돌아봐야죠. 하지만 그 것을 이야기하는 속도가 다른 결함 사태보다 너무 빠르다는 겁니다.
만약 세타2 사건 터졌을 때 이정도로 타사 이야기를 한다면 진짜 그 사람 매장당했을 겁니다. 세타 2 사태 터졌을 때도 다른 차 퍼진 것이 실검 1위 오르고 그랬나 모르겠네요.
자꾸 사태를 이상하게 몰고가는 사람들이 많으니 이야기가 과열되는 것 같네요.
저는 비엠 앞으로도 쭉 잘 팔릴 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좋은 차라는 것도 확실히 알구요. 여지껏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것이 한 번에 무너지지는 않죠. 더구나 언론에서 너무 부각시키는 부분이 있다는 것도 알고 있구요.
하지만 이런 사태 터질 때 마다 흉기흉기 거리면서 물타기 하는 분들 정말 못봐주겠더군요. 더구나 잘못된 정보를 계속 퍼다 나르니 정말 좀 그렇더군요.
객관적인 분이신거 잘아는데
제가좀 답답한부분은
터무니없는 흉기까 라는 이런부분의 대응은
브랜드쪽에서 페이를 받고 응대해주는 사람의 일이여야 맞겠지만
자발적으로 마니아적 소비자들이 불만글을 너무나 논리정연하게 묻어버린다는거죠.
팩트는 맞으나 브랜드에 대한 반발심과 이미지는 더 나빠지는 결과를 초래 할수도..
국내 가전제품 as가 얼마나 친절하고 신속합니까..
샘숭이나 엘지
보상에 귀기울여지는 태도가 자동차업계랑 많이다릅니다.
말안통하는 아주머니들의 터무니없는 불만을 감당하다보니 기업이 저렇게 자발적으로 바뀌게 되었죠.
자동차업계는 법이일단 소비자를 가로막습니다.
법이라는게 국내에선 참 어렵고 불편합니다.
일반사람들이 이용하긴 너무 힘들죠.
까이는글을 소비자들이 서로 일일이 대응해주는건 기업쪽에서보면 참 웃길일일 겁니다. 어? 쟤들봐라 ㅋㅋ
밥값님 댓글은 항상 잘보고있으니 별감정 없이 보셨으면 합니다ㅎ
또한 수입차는 불나면 이슈되는데, 국산차는 불이나도 이슈가 안된다라고 결론지어 놓고 펼친 논리라 반박한거고..
이미 국산차 또한 같은 경우는 아니지만 한차종에서 같은문제로 결함이 터진 경우엔 이슈가 되고 개선이 되어 왔죠.
지금 520d와 같이 한 차종에서 같은 결함이 터져 이슈가 되었던 사례중 가장 유명한것들을 꼽아보자면 '수타페' , '세타2 결함' , 'MDPS 결함' 정도?
그건 브랜드측에서 자기들이 정리해서 변명을 해야할부분이죠,.
다들 차에대해 너무잘알아서 그런것이니 저도 이해가 되긴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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