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K5 구매예정입니다.
지점 영업사원:스미스클럽 T1+파인드라이브 블박
대리점 소장:솔라가드 등급은 이야기안함+블박+유리막
오늘 시승하고 지점 영업사원이랑 이야기한거고,대리점은 차 보러가서 이야기한겁니다.
지점 영업사원도 대리점 대비 서비스는 없다고 이야기하네요. 나오는 금액 차이가 크다며 서비스에 한계가 있다고 하네요.
차는 11월 구매예정입니다.어제도 대리점 소장한테 전화 왔네요.
봅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귀찮더라도 올현금받아서 내가 알아보고 하는게 제일좋습니다 그게 귀찮다면 어느정도 눈탱이 맞을 각오는 하셔야...
대리점 소장님께 ㄱㄱ씽 하셔용!~~~ㅋㅋㅋ
인간적으로 잘하면...
나중에 배로 받습니당!~ㅋ
직영 애덜은
답 없구용!~~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