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에서 전문 드라이버가 모는 벨로스터 N, 제가 직접모는 M4 같은날에 타볼 수 있었는데
M4 재밌긴 했지만, 변속충격 쾅 쾅 들어오는 벨로스터 N이 훨씬 재밌었어요 ㅎㅎ
제가 운전을 못해서 그런가, 코너링에서 M4보다 슬립 시작하는 횡G값이 더 큰거 같네요(중량이 240kg 정도 나던데 이 차이일까요?? 아니면 타이어???)
여담으로 M4 롤링 정말 적었는데, 피칭은 심하네요 가속 감속할때 노즈 올랐다가 내렸다가 난리납니다 ㅋㅋ 약간 갬성세팅인가? 싶기도 .... 고의로 그런거 같아요. 벨N은 롤링 피칭 둘 다 적었습니다
DCT 나왔을 때 이 변속충격 느낌을 살릴려나 모르겠네요 .... 진짜 수동버전은 지림 ㅋㅋㅋㅋ
그리고 스포츠 성향 차량은 수동이 진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