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빨은 스팅어 3.3이 빠르죠 당연히 마력 차이가 100 마력 정도 나는데요 거기다 트윈터보에 후륜이니 허나 서킷랩타임은 벨로스터n이 훨 빠릅니다. 스팅어 3.3 좋은 차나 무겁고 밸런스도 예전 현기차보다 좋지만 벨엔만큼 좋지는 않죠 대신 후륜 3.3은 드리프트 머신으로 그닥 나쁘지 않으나 그 금액에 드리프트 머신이 더 좋은게 많죠 GT 성향으로 장거리 운행 시 패밀리카로 사용 시 벨엔을 압도합니다. 편의사항 실내 고급감도 벨엔을 압도하죠. 하지만 운동성능과 운전의 재미, 서킷랩타임은 벨엔이 압도합니다. 그리고 벨엔 와이프 세컨카로 설득 못 할 듯 하내요. 수동이고 승차감이 쫀득해서 딱딱하거든요 미국식 직빨이고 코너 잘 안 돌며 장거리에 가족들도 탄다 하면 스팅어 장거리 별로 안 가고 와인딩 서킷 좋아하고 급코너 탈출 팝콘 가변 머플러 엔진 소리 등 좋아한다면 벨엔 참고로 둘 중 우세한 내용으로 적은거지 반대점도 나쁘다고 하는것은 아닙니다. 스팅어도 가상 사운드 머플러음 기계식 lsd 코너링 나쁘지는 않은데 대신 경쾌한 맛이 없죠 가속력 좋고 빠른 그랜져 모는 느낌 하튼 대형차 운전하는 느낌 납니다. 3.3은 터보랙도 꽤 있습니다.
그리고 스딩어 쩜삼이 더 빨라유.
벨N이 우세할듯한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