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프레임바디가 아닌 빌트인프레임타입모노코크로도 충분한 바디강성이 나온다는 증거이기도.. 최초 설계시보다 견인시 늘어나는 하중에 대응하는 보강만 하면 견인차로 사용할수 있는 수준이니..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휠베이스가 크게 늘어나지 않은 이유가 휠베이스가 많이 늘어나면 회전반경이 커지는것도 있지만 견인차로의 개조시 휠베이스가 너무 길어져있으면 불리하기 때문이기도 하다네요.
풀프레임바디가 아닌 빌트인프레임타입모노코크로도 충분한 바디강성이 나온다는 증거이기도.. 최초 설계시보다 견인시 늘어나는 하중에 대응하는 보강만 하면 견인차로 사용할수 있는 수준이니..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휠베이스가 크게 늘어나지 않은 이유가 휠베이스가 많이 늘어나면 회전반경이 커지는것도 있지만 견인차로의 개조시 휠베이스가 너무 길어져있으면 불리하기 때문이기도 하다네요.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휠베이스가 크게 늘어나지 않은 이유가 휠베이스가 많이 늘어나면 회전반경이 커지는것도 있지만 견인차로의 개조시 휠베이스가 너무 길어져있으면 불리하기 때문이기도 하다네요.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의 휠베이스가 크게 늘어나지 않은 이유가 휠베이스가 많이 늘어나면 회전반경이 커지는것도 있지만 견인차로의 개조시 휠베이스가 너무 길어져있으면 불리하기 때문이기도 하다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