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트로피칼후르츠 18.11.22 10:36 답글 신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gm본사에선 현기의식도 안할거같습니다.작은 시장이다보니
  • 레벨 원사 3 뉴블레스 18.11.22 10:38 답글 신고
    제 시선이 국내한정이다보니 개인적인 의견이라 국내만 적용됬네용 ㅎㅎ
  • 레벨 원사 3 트로피칼후르츠 18.11.22 10:50 신고
    @뉴블레스 한국지엠이야 신경을 쓰겠지만 일단 gm의 허락이 필요하니깐요.한국지엠은 하고싶은대로 못할거같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뉴블레스 18.11.22 10:39 답글 신고
    본사에선 친환경쪽인 문제가 더크겠죠?복합적인 이유가있겠지만..
  • 레벨 중장 보배과학2호기 18.11.22 10:39 답글 신고
    미국에 2.0na말리부가 어디 있니?? ㅋㅋㅋㅋ

    애시당초 미국에서 D세그먼트 중형차는 2.4부터 시작이란다.
  • 레벨 상사 2 자몽M 18.11.22 10:37 답글 신고
    국내에서만 자연흡기를 단종했다면 위의 의견이 맞는거 같지만 쉐보레 본사 차원에서 자연흡기를 단종하고 있다면 좀 틀린것 같습니다.
  • 레벨 대위 2 호이까 18.11.22 10:39 답글 신고
    미쿡 현지에도 말리부 논텁 모델 없잖아요.
    우리나라 내수 현기 NA 의식한 것 전혀 아님
  • 레벨 중령 2 HIT예감 18.11.22 10:39 답글 신고
    해외에서 2.0na엔진을 안씁니다
    그리고 2.0na대비 환경문제 연비 출력등 다운사이징이 효율적이죠 터빈으로 토크효율도 좋아서 운전하기도 좋구요
  • 레벨 중령 2 HIT예감 18.11.22 10:41 답글 신고
    그리고 지엠에서 2.5 3.6 등 논터보도 사용합니다
  • 레벨 원사 1 전주Ever 18.11.22 10:41 답글 신고
    그냥 유행은 아닐겁니다.
    자연흡기대비 강점이 많은게 단순히 출력뿐만아니라 효율이 좋기때문에 온실가스도 적게나와서 환경규제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할수 있고 작고 출력이 높은엔진은 다양한차종에 적용할 수 있죠.
    말텁이나 올란도신형에 들어가는 1.3텁은 그 시작이고요.
    전기차가 대체하기전까지는 자연흡기는 단종수순이고 다운사이징터보가 대세가 될겁니다.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18.11.22 10:43 답글 신고
    앞으로 환경규제와 연비 때문에 현기도
    자연흡기 모델은 점점 줄어들겁니다.
  • 레벨 소위 3 악동태심 18.11.22 10:55 답글 신고
    솔직히 터보가 자연흡기보다는 장점이 더 많죠....
  • 레벨 대위 3 NOexcuses 18.11.22 11:04 답글 신고
    우리나라 시장이 쉐보레 엔진라인업을 좌지우지 하진 않을거 같고..

    걍 지엠본사가 정한 라인업에 따라가는거겠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