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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필씨필씨 18.12.11 23:47 답글 신고
    님아.. 렉서스는 하이브리드라서 팔리는거에요.GS는 폭망했죠
  • 레벨 하사 2 모터오토 18.12.11 23:50 답글 신고
    저는 판매량을 말하는게 아니라...그릴 관련 논란을 이야기하는 거라서요..
    "대중차 메이커 토요타"와 "럭셔리 브랜드 렉서스간 이미지 차별화를 할 줄 모른다"느니..
    "그저 토요타에서 배지만 바꿔단게 렉서스라는거 적극적으로 티내는 거"라느니....
    "토요타 판매량 끌어올리려 아발론에 렉서스 이미지 끌여들였지만 도리어 렉서스의 고급브랜드 의의는 희석되는 자충수"라느니..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그릴이 너무 자주 바뀌고, 모델마다 차이가 극심하다"느니.. 하는
    이런 비난 들어보신적 있냐는 거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모터오토 18.12.11 23:51 답글 신고
    헥사고날 그릴을 적용한 최초 적용 양산모델은 2009년 출시 투싼ix라는게 대다수에서 합의된 의견이고 (가운데에 가로지르는 바가 들어가있기는 하지만 이 장식 요소를 제외하면 엄연히 헥사고날 그릴..)...
    컨셉트카들까지 고려하면 2006년까지도 그 시기가 올라가죠
  • 레벨 하사 2 모터오토 18.12.11 23:57 답글 신고
    컨셉카의 정확한 시기는 저도 기억나는 대로 쓰는거라 확실하지는 않네요.. 아무튼 투싼보다 3년 전쯤...
    2011년 출시한 아반떼MD가 헥사고날 그릴이라는데 동의하신다면, 2009년 8월 출시한 투싼ix초기형도 헥사고날 그릴이라는데 쉽게 동의하실 겁니다~ 범퍼와 본넷 헤드라이트 등과 그릴 경계의 처리가 거의 동일하니까요.
  • 레벨 중령 3 벨썬 18.12.11 23:59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굳이 오각형으로 바꿀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 레벨 하사 1 JSKattack 18.12.12 01:21 답글 신고
    렉서스와 도요타가 답인가요? 답일수도있겠지만 아우디와 폭스바겐의 차별성정도는 어떨까요
  • 레벨 중사 3 국립국어원장 18.12.12 08:36 답글 신고
    아우디 폭바가 어떻게 도요타-렉서스, 현대-제네시스와 연결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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