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400정도에 맞추니 6단미션은 깡통트림이고
5단미션은 6단미션 트림에서
VDC, EPS(전자식 파워스티어링휠), 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우드그레인 스티어링 휠, 클러스터이오나이저, 레인센서, 후석독서등, 도어발수글래스(앞유리), JBL사운드시스템(트위터, 프론트/리어도어 스피커, 센터스피커, 서브우퍼, 디지털외장형앰프), 하이퍼실버도장17"노플랜지알로이 휠, 235/55VR17 실리카타이어
이렇게 추가됩니다
vdc랑 jbl정도 5단과 6단의 차인데요..
vdc랑 사운드는 무시하고 6단을 가는게 나을까요?
운전 처음하는 형이타는거에욤
칭구 5단 샀다가 후회중입니다.
옵션이 더 중하다-> 5단
하시면 되것읍니다~
VDC는 경험상 롤이 심한 TG에선 넣었으면 하는 옵션이구요... 비많이 오는날 좀 밟다 보면 개입하는게 많이 느껴 집닌다 ㅎㅎ TG는 솔직히 옵션빨로 타야 재맛입니다... 조지다뇨 ㅎㅎ 미션하나 바꾼다고 198마력이 200마력됩니까? ㅎㅎ
vdc안전장치가 중요하지 1단 차이가 뭐 중요할까요.........
vdc뿐만 아니라 옵션이 저렇게 차이가 나는데...
연비 1키로 이상 차이나고
과거 4.5단 현기미션 유리미션입니다....
파워텍 6단 미션부터 내구성 확 올라갔습니다
6H24 미션 그랜져 HG 2.4 에도 올라갑니다
미션수리집하지만
4.5단 미션털리는 차들 허다해요
6단 부터는 거의 관리소홀로 15만16만 까지 미션오일 무교체하시는 분들 가끔 옵니다
4단 미션들는 7만8만에서 맛가는 경우도 많구요 ㅎ 아반떼 XD 돈벌어주는 효자상품
저도 lpi 5단 ㅋ
연비랑 미션 내구성 튀어나가는 성능 생각하면 6단 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270 기준 5단 6단 연비 1키로 정도 차이나고
제로백 기준 2대~2대반 정도 차이납니다
6단이 좀더 빠르게 튀어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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