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이 한 때
국게에서 거의 시승기자 중 탑급
신차 시승기 올라오면 바로 국게에 뜨고
이 분 까는 글 썼다가 다굴 당하던 시절도 있었는데요
이 분이 참
공로도 많죠
그간에 별 관심 없었던
차의 기본기에 대한 부분
고속 주행 안정성
핸들링(사실은 스티어링 필링)
브레이크 페이드현상
차체 강성 등등 엄청나가 강조하시고
유행어도 여러차레 히트 시키셨죠
하지만 결정적으로
이분 시승기 신뢰성에 금이 간게
쏘나타 말리부 에셈파이브 아사공 트랙 대결
임팔라 그랜져 케이세븐 트랙대결
모닝 스파크 트랙대결 등등의 사건을 계기로 였죠
이 분 예상과는 달리
기본기가 아주 좋아서 당연히
트랙에서도 그걸 여실히 보여줘야할 쉐보레 차들이
속속들이 다 진거죠
이 분 쉐보레 차 탈 때 미션 얘기 나오면
얼렁 뚱땅 넘어갑니다
타사차 수준에는 올라온 것 같다
이제는 타사보다 성능이 좋다는 느낌도 든다 이렇게 말이죠
하지만 당시 쉐보레 차가
트랙에서 결정적으로 약했던 부분이
코너에서 감속후 재가속할 때 미션이 멍때리는 현상이었죠
그런 미션으로는 아무리 다른 부분이 돋보여도
절대 잘 달릴 수가 없죠
미션만 뺀 차의 기본기를 보는 시승기
그건 기본기가 아니죠
이런글 베스트 될때는 흉기차 깠을때더라..
누가봐도 뻔하게 치우쳐 리뷰하면서
문재인까면 일베충
언제까지 그렇게 살래?ㅋㅋㅋㅋ
이런글 베스트 될때는 흉기차 깠을때더라..
근데 그거 좀 된거라 LF시절이긴해요.
이후 준대형 IG,K7,SM7,임팔라,렉서스 뭐시기 대결도 했었죠
펠리세이드 슬슬 차량 탑승해서 카페에서도 안좋다는 소리 나오니까 다른 방법으로 공략중 ㅋㅋ
쌍용은 이런 차를 사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면서 미안하게 생각해야 된다고 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