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로 지나가다가 뭔 아테온 갤러리인지가 있어서 실물을 목격했는데
디자인은 그냥 외관 좀 깔끔하게 다듬고 뒷유리창 패스트백으로 살짝 눕힌 전륜 세단 모델 이상도 이하도 아니더라구요.
스포티한 외관과 패스트백형 뒷유리(물론 트렁크는 분리되어 있지만)를 채택한 구 K5나 신형 말리부,
전장 전폭 거의 같고 똑같이 18인치 휠 장착한 SM6 등과 별 큰 느낌 차이가 안나던데...
그러니 애초에 비례부터 정통 후륜 비례의 스팅어와의 비교는 어불성설이더라구요...
국민차 대중차 폭바 마크가 무슨 프리미엄 브랜드로 느껴지는 환영 속에 사는 사람들 아닌 이상
훨씬 고성능이면서 가격은 더 낮은 스팅어나.. 아니면 더 저렴하게는 19인치 휠 장착한 말리부 2.0T사는게...
국산차 이야기 : 스팅어는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상에서 최우수상(best of best)을 수상하고 IF 디자인상에서 본상을 받은 자동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