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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가 급발진 일어난 이유 알아보세요
또한 현기차는 택시가 많기 때문에 뇌피셜 사고가 더 많을 수 있는데 실제는 그렇지는 않죠.
물론 저 수치로 어디가 제일 안전하더라 이렇게 결론 내리는 것도 무리가 있지만, 급발진의심사고 확률이 높은데는 조사해볼 필요도 있죠.
5년간 150만대가 넘게 굴러다니는 쏘나타도 79건밖에 없는데 많은건 아니죠.
보배 사례가 주목이 많이 되는건 사실이긴 하지만 전체 숫자로 봐서 얼마 안된다고 하기엔
급발진 의심사례 자체가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닙니다.
뭐 조사해봐서 나쁠건 없긴 하겠지만서도 브랜드의 인지도 등지를 생각해서 제조사측이 과연
순순히 응해줄지도 의문이거니와, 위에도 언급했지만 150만대가 굴러다니는 쏘나타의 의심사례가 79건인데
고작 30만대 굴러다니는 SM3가 23건이라는건 재미있는 일이죠.
흔히 SM3 뒤는 따라가는게 아니라거나 이런 얘기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기도 하고,
해당 차량, SM3/5 등지가 유독 운전 못하는 여성운전자가 많다는 점도 생각해봐야 할 일입니다.
실상 제조사가 인정한 급발진은 아예 없다시피 하지만 그렇다고 심사례를 두고 유의미하다고 판단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조사가 순순히 응한다는 이야기는 할 필요 없죠~어쨌든 나온 자료에서 높게 나왔다면 의심을 해볼 필요가 있다는 걸 부정할 수 있을까요?
또한 남성 운전자가 압도적으로 많은 5시리즈는 왜 저렇게 비율이 높을까요? 그리고 아반떼 그랜저 이런 차종도 여성운전자 비중 높습니다.
붙은게 아니죠. E클래스도 매한가지이긴 하지만....
아반떼나 그랜져 등지도 물론 여성운전자 비중은 낮은 편은 아닙니다.
다만 아반떼나 그랜져 등지는 기본적으로 도로에 차량 자체가 원체 많으니 덜 부각되기도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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