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절감 그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만약에 고무패킹을 뺌으로 물이 다소 많이 유입되서 기계오작동이나 차량운행에 직접적인 문제를 준다고
현대 연구진들이 판단한거면 타이어 한등급아래끼우는 한이있어도 본넷에 고무패킹 집어넣는다
그리고 보니까 팰리세이드가 워낙 앞에 그릴도 크고 구멍도 송송크고
본넷자체가 높다보니까 세차할때 고압수뿌리는 각도가 위에서 아래가 아니라 거이 직각으로 뿌릴수밖에 없는 높이라서
상대적으로 더들어가는것일뿐이고
물이 유입되는 곳은 다 플라스틱구조더만 또한 엔진가동시키면 본넷안에 열이 얼마나 높은대
남아있는 물방울들 다 증발해버립니다 무슨 전선에 물이 고여서 썩느니 녹이스느니ㅋㅋㅋㅋ
전자에 물이 가장 치명적인건 초등학생도 알꺼같은대
현대에 전기 공학 박사들이 이런걸 그냥 나뒀을리가없다는말이야
처리하겠구만ㅋㅋㅋ
처리하겠구만ㅋㅋㅋ
영상을 봐도 엔진룸 좌우에 배수로도 없고, 고무패킹도없는데 이게 정상임? 기본방수되는데 본넷은 왜 달아놓은거임?
물이 다들어오는 마당에 본넷을 왜 거추장스럽게 달아논거임? 멋진 엔진 자랑 하면되지
아반떼였으면요??..
인기없는 차종이 감가율이 큰건 다 아실텐데요~
랜드로버 죵나 패고프다 진짜 ..
엔진룸에 물들어가는 것보다 산파테 실내 누수가 더 위험한거라고 했더니
악플러들이 개떼처럼 모여서 '쟤가 엔진룸 물들어다는게 정상이래'라고 지롤을 하고
보다못한 00성이 그 짚차 보닛열고 물쏘던 사진 올린거
혹시 그 이야기 하시는 거라면......
정확히 말씀드리면
'아반테 엔진룸 물들어가는 것보다 산타페 트렁크 누수가 백만배
더 위험한거거든'
이게 정확한 그 글의 마지막 부분이었습니다.
참고로 산타페 트렁크 누수로 한참 문제가 커질때 왜 갑자기 아반테 엔진룸 누수로
화제가 전환 되었는지는 저도 모르겠구요.
그 이유를 설명해 보세요
그리고 지금보유하고 있는차도 물이 안들어가요
오늘의 호갱님들~~ 홧팅~~~
고무그거 얼마나한다고 그거 원가절감한다고 사후에 있을 여러 기계오작동으로 각 블루핸즈에 차량 입고되고 지원되는거 따지면 기업손실 막대할껀대 그렇게 문제가될꺼면 원가절감을 다른대서하죠 ㅋㅋ
생각을해보세요
현대에서도 이거 물조금들어가서 문제가 전혀안되니까 고무패킹빼서 원가절감해도 되겠다는 결론이 나와서
원가절감한거겠죠
우리나라 현기가 천문학적 손해를 본 적이 있음? ㅋㅋ
민망허다.
그때도 논쟁이 많았던듯 싶은데... 사제로 패킹하셨던 분도 많고,
세차장에서 테스트도 많이 하시고.. ㅎ
물 유입되는건 자꾸 이야기 해서 개선해야될 부분 맞습니다
이건좀 아닌듯;;
이니면 옵션 선택(몇천원~몇만원)선에서 선택할수 있으면 고무 패킹 넣을래 말래?
답 나오는거 아니에요?
당장은 문제 안되도 차 라는게 기간내에만 타는것도 아닌 수십년도 더 탈수있는거라
보닛안에 물로 인해 부식이 더 빨리 올수도 있는거고
먼지나 이물질등 더 많이 들어갈수도 있는거고요
듣기론 설명서에도 엔진룸 물청소 하지 말라고 되있담서요?
만약 엔진룸에 물이 들어가서 합선되거나.. 문제생기면.... 설명서 잘 안읽어봤다..
고객실수다... 할께 뻔해보이는데...
그럼 물이 안닿을수있게 최대한 처리를 해주도록 요구하는게 정상아닌가요?
상품에 문제발생의 우려가 있으면 그걸 개선해달라고 요구해야지 문제없다고 한다는게 제 상식에는 이해가 잘....
만약에 고무패킹을 뺌으로 물이 다소 많이 유입되서 기계오작동이나 차량운행에 직접적인 문제를 준다고
현대 연구진들이 판단한거면 타이어 한등급아래끼우는 한이있어도 본넷에 고무패킹 집어넣는다
그리고 보니까 팰리세이드가 워낙 앞에 그릴도 크고 구멍도 송송크고
본넷자체가 높다보니까 세차할때 고압수뿌리는 각도가 위에서 아래가 아니라 거이 직각으로 뿌릴수밖에 없는 높이라서
상대적으로 더들어가는것일뿐이고
물이 유입되는 곳은 다 플라스틱구조더만 또한 엔진가동시키면 본넷안에 열이 얼마나 높은대
남아있는 물방울들 다 증발해버립니다 무슨 전선에 물이 고여서 썩느니 녹이스느니ㅋㅋㅋㅋ
전자에 물이 가장 치명적인건 초등학생도 알꺼같은대
현대에 전기 공학 박사들이 이런걸 그냥 나뒀을리가없다는말이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