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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1 남조선늙차 19.01.22 09:22 답글 신고
    국개 동의를 얻어야 함미다
  • 레벨 소령 2 드림보배드림 19.01.22 09:23 답글 신고
    대통렁은 못하고
    국방위원장은 되어야 함
  • 레벨 중령 2 빨게하소서 19.01.22 09:28 답글 신고
    대함민국에이미 고속도로는 많습니다...질문의요지는 물론 제한속도없는 고속도로겠지요....
  • 레벨 중장 [피터팬] 19.01.22 09:42 답글 신고
    도로의 설계속도라는것이 노면에 놓여진 장애물을 발견하고 장애물의 앞에 정지하거나 장애물을 피해갈수 있는 수준의 시야확보가 되어야 하는데 이는 좌우로 본선 이외에 노견 부분을 넓혀야하고 상하로도 언덕 등을 보다 원만하게 만들어야하는 문제가..
    우리나라의 경우 산악지형이 많다보니 시야확보를 위한 설계속도를 120km/h에서 130km/h로 단지 10km/h를 올리는것만해도 더 넓은 지형의 확보 및 도로의 경사도 변화를 줄이기위한 깍아내기와 메우기 등으로 비용이 1.5배 이상 들어가게 되는 경우도 많다네요.
    그런데 200km/h 이상으로 주행하기 위한 시야확보를 하려면 그 건설비용은 어마어마해져서..
    평야지역에 건설하면 큰 비용의 증가없이 설계속도를 높이기는 좋은데 그런곳들은 땅값이..
  • 레벨 소장 튜리노스 19.01.22 09:47 답글 신고
    그것도 준법정신이 꽤많은 유럽에서나 가능하지 울나라에서의 아우토반이라... 글쎄요? 아마도 하루가 멀다하고 몇중추돌같은 대형사고가 터질껄요 아마?
  • 레벨 대령 1 울산레인져 19.01.22 11:55 답글 신고
    정속충들때문에 못해요 아무리 아우토반이라도 추월차선등은 지켜줘야하는데 우리나라는 안됨 그리고 덤프등 트럭들 그리고 열지어 달리는 버스들 때문에 어려울듯
  • 레벨 대령 2 이런망할 19.01.22 12:17 답글 신고
    교통의식 자체가.... 불가능...

    아니면 법규를 빡세게 해놓고 만들던가 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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