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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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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3 세월아네윌아 19.01.24 16:42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9.01.24 16:43 답글 신고
    누구세염?
  • 레벨 소위 1 남조선늙차 19.01.24 16:43 신고
    @세월아네월아 자웅동체 임니끄아 ㄷㄷ
  • 레벨 소장 타락천사 19.01.24 16:43 답글 신고
    맞아요.
    아우디 현대가 저리쓰죠.
  • 레벨 소위 1 남조선늙차 19.01.24 16:44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남조선늙차 19.01.24 16:44 답글 신고
    위에 사진이 아우디입니다
  • 레벨 원수 XLR8 19.01.24 17:07 답글 신고
    방식은 변함없는 더블위시본인데 더블피봇 포인트로 연결한거에요. 조향각도 좋아지고 사륜구동 샤프트라던지 너클 구조가 복잡할때 이를 피해서 조향시키기 쉬워 공간활용성이 좋아요. 지오메트리상의 득도 있고
  • 레벨 소위 1 남조선늙차 19.01.24 17:19 신고
    @XLR8 님 다시 봤읍니다 ㄷㄷㄷ 의왼데?
  • 레벨 소령 2 기계징어 19.01.24 16:45 답글 신고
    아래건 제네랑 이큐 신형에쿠스 비숫하네요
  • 레벨 소위 1 남조선늙차 19.01.24 16:46 답글 신고
    아랫사진은 게이나인입니다
  • 레벨 중장 [피터팬] 19.01.24 16:46 답글 신고
    사진상에 두개의 링크로 분리되어있는데 정확하게 보면 더블위시본은 사진상의 두개의 링크가 하나의 암으로 붙어있는 형태여야 하기에 더블위시본 변형의 멀티링크로 보시는게 맞습니다.
    더블위시본은 상하로만 움직이는 강력한 두개의 상하 암을 기반으로 보다 정확한 움직임이, 멀티링크는 두개로 나뉘어진 링크의 조인트 구조로 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이..
    노르트슐라이페에서 양산차 2위의 기록을 가지고있는 아벤타도르 LP770-4 SJV를 보면 링크로 분리하지 않은 전통적인 어퍼암과 로워암의 더블위시본을 가지고있죠.
  • 레벨 소위 1 남조선늙차 19.01.24 17:19 답글 신고
    아니 형은 모르는게 모야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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