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상에 두개의 링크로 분리되어있는데 정확하게 보면 더블위시본은 사진상의 두개의 링크가 하나의 암으로 붙어있는 형태여야 하기에 더블위시본 변형의 멀티링크로 보시는게 맞습니다.
더블위시본은 상하로만 움직이는 강력한 두개의 상하 암을 기반으로 보다 정확한 움직임이, 멀티링크는 두개로 나뉘어진 링크의 조인트 구조로 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이..
노르트슐라이페에서 양산차 2위의 기록을 가지고있는 아벤타도르 LP770-4 SJV를 보면 링크로 분리하지 않은 전통적인 어퍼암과 로워암의 더블위시본을 가지고있죠.
아우디 현대가 저리쓰죠.
더블위시본은 상하로만 움직이는 강력한 두개의 상하 암을 기반으로 보다 정확한 움직임이, 멀티링크는 두개로 나뉘어진 링크의 조인트 구조로 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이..
노르트슐라이페에서 양산차 2위의 기록을 가지고있는 아벤타도르 LP770-4 SJV를 보면 링크로 분리하지 않은 전통적인 어퍼암과 로워암의 더블위시본을 가지고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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