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셀프세차장에 있는 하부세차의 경우 한꺼번에 많은 노즐을 통해 물을 분사하다보니 생각보다 분사압이 강하지 않고 생각보다 골고루 뿌려지지도 않는데다가 슬픔님이 이야기하신 배기관에도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셀프세차장의 고압건을 이용하여 주행시 염화칼슘 등이 많이 달라붙게 되는 차량의 전방 하부와 각 바퀴 주변과 바퀴 뒷부분에 집중적으로 뿌려주는게 효과가 더 좋습니다.
ps. 저승신하데스님, 비오는날은 배기관의 용접부에 물이 생각보다 별로 안튑니다만 하부세차시에는 용접부에 물이 묻게되는데 배기관이 뜨거운 상태에서 다량의 물이 묻으면 용접부가 쉽게 부식되어 떨어지게 됩니다.
비오는 날은 차 끌지 말아야겠다.
전 거기서 분기마다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셀프세차장의 고압건을 이용하여 주행시 염화칼슘 등이 많이 달라붙게 되는 차량의 전방 하부와 각 바퀴 주변과 바퀴 뒷부분에 집중적으로 뿌려주는게 효과가 더 좋습니다.
ps. 저승신하데스님, 비오는날은 배기관의 용접부에 물이 생각보다 별로 안튑니다만 하부세차시에는 용접부에 물이 묻게되는데 배기관이 뜨거운 상태에서 다량의 물이 묻으면 용접부가 쉽게 부식되어 떨어지게 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