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오늘 날짜로 시승 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전날 확인 문자 온다고 했는데 안오길래 확인해보니 아직도 예약 상태 대기중..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영업점에 전화해봐야한다
영업점에 전화했더니 안받음..
다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알아보고 연락주겠다하고
영업점에서 전화왔는데 진짜 태도가 어떻게 그따군지
죄송하다는 말 하나도 없고 영업점이다보니 잘 전달이 안됐단 식으로 말하는데
제 목소리가 어려보여서 그런지 반존대식으로 얘기합디다
게다가 오시면 잠깐이라도 시승해주겠다?
ㅋㅋㅋㅋㅋ 예약한 사람한테 그게 할말인가 인심쓰듯이 얘기하는데
걍 짜증나서 취소해달라하고 나중에 다른 영업점에서 시승하려는데 취소도 안해놔서 신청도 안됩니다
휴.. 원래 시승 신청 영업점으로 직접 전화로 하시나요
지점이나 시승센타는 본사에서 차가 일괄 내려오지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