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타보면 그냥 느끼실텐데.... 흉기라 욕하면서 쌍용타면 뭔가 다르겠지 하고 사는 사람들도 있죠 ㅋㅋㅋ어차피 현기 아니면 타사차 까봐야 흥행도 안돼요 ㅋㅋㅋ 구멍가게라서 그냥 봐주는거죠 뭐...인터넷이나 유튜브도 마찬가지 르쌍쉐 까봐야 별 흥행안돼요 현기차를 까야 흥행 ㅋㅋ
댓글에 c mdps랑 r mdps가 조작감에서 차이가 없다는 소리가 아직도 보여 답답하네요.
진짜 이해하기 쉬운 예를 들어 설명해줄게요.
한글 막 배우는 애기들 글씨 쓸때 도와준다고 생각해보세요. 같이 연필을 잡고 도와주는게 좋을까요, 애기 팔을 잡고 도와주는게 좋을까요??
레이싱카가 아닌 일반차량에는 스티어링 유니버셜조인트가 들어가는데 입출력의 회전량이 동일한 등속조인트와 달리 입출력의 회전량이 달라지다보니 이보다 아래쪽에 모터를 장착하는것과 위쪽에 모터를 장착하는것은 차이가 나지 않을수 없습니다.
게다가 조인트라는 부품 자체가 유격이 있고 유니버셜조인트를 포함하여 스티어링컬럼 자체에도 비틀림이 발생하다보니 더더욱 차이가 생기고요.
이 차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수는 있어도 완전히 동일하게 만드는건 절대로 불가능합니다.
보배 자유게시판 : C-EPS와 R-EPS의 차이점 (업계 종사자에게 들음)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225737
그 사람들은 C-EPS는 최대 12kN, 권장 8kN까지만 사용하고, 그 이상의 힘이 필요한 무거운 차에는 R-EPS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보배 자유게시판 : C-EPS와 R-EPS의 차이점 (업계 종사자에게 들음)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225737
그 사람들은 C-EPS는 최대 12kN, 권장 8kN까지만 사용하고, 그 이상의 힘이 필요한 무거운 차에는 R-EPS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흠~~~
따지고 쌍용차 구입하면 못삼
주행 테스트만 하면 최하위 나오는데 ㄷㄷ
g4만 봐도 아직 유압 기술력도 딸리고 ㄷㄷ
진짜 이해하기 쉬운 예를 들어 설명해줄게요.
한글 막 배우는 애기들 글씨 쓸때 도와준다고 생각해보세요. 같이 연필을 잡고 도와주는게 좋을까요, 애기 팔을 잡고 도와주는게 좋을까요??
쌍차나 현기차는 편의성 위주라..
요즘은 좋습니다
게다가 조인트라는 부품 자체가 유격이 있고 유니버셜조인트를 포함하여 스티어링컬럼 자체에도 비틀림이 발생하다보니 더더욱 차이가 생기고요.
이 차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수는 있어도 완전히 동일하게 만드는건 절대로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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