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다듬이 19.03.08 10:57 답글 신고
    클릭은 안해봣찌만 카본빌드업 때문 아입니까?
  • 레벨 소위 3 셰일혁명꿀기름값천년 19.03.08 10:57 답글 신고
    이러다간 망할거 같아서
  • 레벨 대위 3 밥값 19.03.08 10:58 답글 신고
    안돌아갑니다. 주요 모델은 대부분 GDi입니다.
  • 레벨 원사 3 blk6spd 19.03.08 10:59 답글 신고
    안돌아가는데요 ㅡ.ㅡ
    메인인 2.5 3.5 전부 GDi입니다. 전세계 모든 메이커도 Gdi 계속 유지 할거구요
  • 레벨 소장 XSTI 19.03.08 11:01 답글 신고
    현기도 그렇고 다른 회사도 MPI로 돌아가는 회사는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_+;;
    도요타는 처음부터 D4S만 주구장창 밀었고 돌아간다고 할만큼 GDI에 발들여놓은 적 자체가 없고 듀얼포트까지 MPI로 쳐버리면 안됨
  • 레벨 대령 2 아구창 19.03.08 11:01 답글 신고
    질내, 질외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9.03.08 11:01 답글 신고
    자연흡기도 예전 MPI가 아니고 듀얼포트방식 아닌가요??
  • 레벨 중장 [피터팬] 19.03.08 11:02 답글 신고
    가솔린직분사엔진의 문제를 줄이는 방법이 터보차저, 수퍼차저 또는 선택적 와류발생장치를 달아서 저회전 등에서 연소실 내 공기의 회전을 만들거나, 하이브리드 시스템과의 결합으로 저회전 등에서의 엔진의 가동을 줄여서 직분사 사용 비율을 줄이거나, 직분사와 함께 저회전 등에서 포트분사를 겸하는.. 결국 어떤 방법으로든 가솔린직분사엔진은 유지됩니다.
  • 레벨 상사 1 제령왕환사 19.03.08 11:11 답글 신고
    터보는 직분사 괜찮나요 계속 쓰던디
  • 레벨 대위 3 코로야 19.03.08 11:15 답글 신고
    보니까 출력위주 차량은 전부 GDI인거같고
    꼭 출력위주아닌 차량은 MPI인듯
  • 레벨 소위 3 쏘가리국밥 19.03.08 13:00 답글 신고
    왔다갔다해야 기술개발비 명목으로 가격인상 결국에 같은거면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