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가셔야 하는이유..2.0도 연비 개판이라고 카페에 수백개의 글들이 증언해줌. 세금빼곤 득이없음. 가속력이 시원시원합니다. 근데 최고속이 높지 순간가속력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차가 생각보다 무거워요.. 사람참 간사하죠. 전에타던 167마력의 2배가 넘는데 약간 심심하다니...430마력정도가 정말 짜릿할거 같네요. 나중에 돈 많이벌면 M5정도는 꼭 타보고 싶네요..중고라도 사서요.
아 참고로 우리나라차중에 풀악셀쳤을때 목이 탕하고 제껴지는 수준의차는 없습니다. 다 뻥입니다. 목이 탕하고 제껴지려면 400마력 이하는 무리입니다. 로터스나 포르쉐는 제외하죠..
2.0t는 3000cc, 3.3t는 5000cc 수준으로 보심 됩니다.
물론 연비도 비례하기에 신중한 고민이 필요.
기존 163마력 2.0중형으로 만족했다면 255마력 2.0t은 신세계임
3주만에 느리다고 생각됨
돈 여유 되시면 3.3추천합니다
315마력 타봤는데 되게 잼나던데 370은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ㅎ
.0은 복합연비 한 8키로 나오는거 같네요
국도 많이 탑니다
욕심내서 .3 가고싶은건 어쩔 수 없나봅미더..
2.0t는 3000cc, 3.3t는 5000cc 수준으로 보심 됩니다.
물론 연비도 비례하기에 신중한 고민이 필요.
기존 163마력 2.0중형으로 만족했다면 255마력 2.0t은 신세계임
3.3T 서울시내에서 3~4키로 나오던가...??
출발 후 20분 내에는 1~2키로 찍힘.. 이건 트립 이상인지 모루겠지만..
아 참고로 우리나라차중에 풀악셀쳤을때 목이 탕하고 제껴지는 수준의차는 없습니다. 다 뻥입니다. 목이 탕하고 제껴지려면 400마력 이하는 무리입니다. 로터스나 포르쉐는 제외하죠..
2.0이랑 3.3이랑 같은 주유소 주유하고 400키로 이상 똑같이 주행 후 같이 정차해서 체크해보니 기름게이지 제일 작은거 한개의 딱 절반 차이났습니다. 테스트 많이 해봤어요~ 고속도로 탄력주행 고속주행하면 연비 거의 똑같아요.
심지어 2.0제차 후륜으로 스팅어중에 가장 가벼운 상태고 3.3은 사륜에 썬룹에 풀옵이라 가장 무거웠어요 근데도 기름게이지 연비 0.5도 차이안났습니다. 고로 저는 무조건 33 추천합니다. 2.0 생각보다 기름 너무 많이먹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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