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 두놈 말고는 대안이 없음.
렉스
장점:프레임바디에서 나오는 안전성,
단점:쌍용의 신뢰도가 예전 같지 않음
쏘렌토
장점:뒷자석 베려, 연비(렉스 세금 메리트 까먹고도 남음) 1차선 주행가능(이거 의외로 졸라 큼)
단점:말이 SUV지 시트 포지션 졸라 낮음 승용차 지붕도 제대로 안보임 솔직히 이것만으로도 현기SUV는 쌍용한테 안됨. 모노코크바디임.
가격?
둘다 비슷함.
주관적인 관점으로 렉스는 리프트업+인치업 안할거면 살 이유가 없음. 리프트업+휠타이어+350부터임. 적재함에 커버치고 머하면 추가지출액 금방 500넘음. ㅅㅂ
이렇게 될경우 동등 사양일경우 쏘렌토랑 똑같음. 렉스가 가성비라고? 개뿔 ㅋ
근데 쏘렌토는 SUV도 아닌 승용차도 아닌 어정쩡한 시트포지션 외에 치명적인 약점이 있음. 바로 에바가루
어휴... 이거 솔직히 알미늄 경질 아노다이징 한번만 돌려도 게임 셋인데. 왜케 버티는지 노이해.
모노코크가 발달되었다 하더라도 생명이 우선시되는 프레임바디 선택이 올바른거 아닌가요...??
에바가루
리프트업+휠타이어+벙커롤바 싹 다 때려박아도 350 될까말까한데
까놓고 휠타야 바꾸고 안바꾸고 외관 차이가 많이 나서 바꾼다 쳐도
리프트업은 작정하고 오프 뛸거 아니면 할 이유가 없고
모노코크가 발달되었다 하더라도 생명이 우선시되는 프레임바디 선택이 올바른거 아닌가요...??
차대 업시켜서 오프로드 탈거면 쏘렌토랑 왜 비교하시는거죠? 그냥 궁금해서요. 완전히 다른성향의 차를 그냥 suv라고 같은차라고 그런건지..나도 노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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