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75844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서킷에서 중량높은차들이 불리할수도 있어요 가감속하는 구간이 많기 때문이죠
같은 6단 비교에서 대결했을때는
드라이버가 수동조작을 잘못해서 더 벌어졌던 일이 생각나네요
고속도로에서 임팔라 3.6 무시못합니다
그리고 임팔라가 서킷용으로 달리라고 만든 경주용차는 아닙니다 ^^
그리고 임팔라 수동만 잘 다룰줄 알면 코너에서도 제법 가속 잘 할수있어요
현대처럼 자동 시프트업이 안되서 엔진성능을 충분히 끌어올릴수 있는게 장점이죠
그리고 한계치까지 몰수있는 레이서와 일반인이 달리는 셋팅도 다르고요
일반인이 달리면 그랜져 불안해서 코너시 한계치까지 못밀어부칩니다
임팔라는 솔직히 그랜져보다 차가 크기때문에 페밀리카로서는 더 좋다고 생각이 되네요
그랜져 슬라럼테스트를 보고 이야기를 하세요 회피성능은 말리부보다도 떨어집니다
특성이 현대와 좀 다릅니다
말리부와 그랜져가 동급이라는 개소리를 반박했을 뿐이죠. 그리고 임팔라가 그랜져보다 패밀리카로 적합하다 하시는데 그건 판매량이 보여주고 있죠... 그럼 그 쪽 논리대로 그랜져가 말리부동급이고 임팔라는 그 아래로 하죠ㅋㅋㅋ
실제로 수동운전 해본 사람이라면 이해할수있어요
고속주행감 핸들링이 꾸준히 거론되는것은 현대가 아직은 기술부족 원가절감을 하는게 큰 이유기도 하구요 ㅋ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national/1659882
임팔라는 실내공간이 넓어서 페밀리카로서 더 좋다는 생각이네요
그랜져나 말리부는 비슷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끝물이기도 하고 연식 변경하면서
페리나 업글을 했더라면 더 낫지 않았을까 생각이드네요 한국지엠이 초반 잘팔리니까 가격 올리는 가격정책도 잘못해서 그랬다고 보네요
초반에 물량확고도 못했구요
그리고 초반 확보를 잘못했다고 하시는데 지금 팰리도 확보를 제대로 못하고 있음에도 주문이 밀릴 뿐만아니라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철수하기 전에는 군산공장이 100프로 가동을 하면서 수출을 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