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7613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증가되면 뭔가 문제가 있나요?..
경유가 유입되는거니
근데.유로6 기반 DPF LNT 시스템의 한계라서
어쩔수 없는 현상이러고 하네요..
보약이고나발이고 C등급 호환되는거중 엔진오일싼거로 자주교환을 추천드립니다.. ㅠㅠ
5만원안쪽 컷트되니까요
근데 저는 메뉴얼 다로 2만km마다 엔진오일 교환중입니다..ㅎㅎ..
현대차 공식입장은 경유가 엔진오일에 조금 혼합되어도 이상 없다하니
메뉴얼대로 교환중입니다.
그래도 엔진 뻣으면 흉기가 책임져야죠
근데 경유유입시 엔진오일증가및 오일역할제대로못해서 dpf이상생기면서 복합적으로이상생기는것에 스트래스받을까봐 저는 이렇게가기로했슴다ㅠ
그리고 몇달뒤 엔진오일 갈때되서 블루핸즈 갔는데 엔진오일교환하고 설명해주던데
이거 4000키로 주행후 다시 엔진오일 측정했을때 일정량 이상 줄어들면 엔진교체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아반떼, K3, 포르테,I30 차들 다 이런현상 있더라구요 그말듣고 주위둘러보니 아반떼 3대가 모두 엔진 내렸더라구요 ㅜㅜ 귀찮게 하네요 저도 7만 인데 이렇네요
몰랐네요
졸업은 하신건가요?
저는 기분탓인지 몰라도 7천KM에 항상 교환하곤 하네용 ㄷㄷ
바이크 탈때부터 살짝 빨리 교환해주던 습관이 있어서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