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8786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산타페.소랜토로 서킷이나 극한 주행을 하기엔 좀..
그래도 까만형른 차의 한계점이라던가
드라이빙 팁 같은걸 현실적으로 줘서 굳굳
산타페는 첨부터 그래요.
환경규제 맞추기도 빡빡할텐데 저런거 까지 신경쓸 여유가 없었을듯요. 아쉬우면 비싼차 사야죠
의미를두지...; 그리고 차값생각하고 애초에 미션기술력생각해보면 당연하다고봅니다..;;
zf 니 엘리슨이니 게트락이니 그라찌오니 비싼건이유가있겟죠??
스포츠고성능 세단 슈퍼카 이런거라면 이해는가겟지만 그런차는아닌이상은머 그걸 까일일은아니라고봅니다..;
무엇보다 4천 5천 만원짜리 그덩치에차인디요..
덩치큰 suv라고 하더라도 안전의 이유로 극한 상황에서의 차량의 움직임이 중요합니다.
회피 기동시 안정적이게 움직이는건 매우 중요하지만, 코너 돌때 다운쉬프트가 잘 안먹히고 차량이 안나가는 일상 주행 운전하고 크게 상관은 없어보입니다.
서킷 성능이 더 좋을지 모르지만 패밀리 suv를 살 사람들은 그런것에 관심이 없는거죠.
특히나 디젤이라면 더더욱 서킷에서 한계가 드러나는게 정상입니다 ㅋㅋ
산타페 쏘렌토로 서킷에서 저러는건 당연하죠
SUV에 뭘 바라시는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