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클 s클 타기 부담될 때 접대용으로 탐.
아는 대표님 s클 있는데 하청 업체 만나러 갈땐 s클 타고 나가고 거래처나 상청 업체 만나러 갈때는 g80타고 나감.
아무래도 g80부터는 포지션이 애매해지는거 같음.
그 급에서의 싸움은 브랜드 싸움인데.
제네시스가 넘보기엔 아직 큰 벽인게 현실.
제네시스가 진짜 해볼만 하다고 느끼는 순간 가격도 e클 s클 정도 오를꺼임.
갤럭시가 아이폰하고 가격 차이가 있긴해도 그닥 크진 않음
장점은 e클 s클 유지는 부담스러운 사람들 입장에서 살만한 차라는거임.
차는 충분히 좋다고 생각하지만 브랜드 가치는 아직 멀었다고 생각.
현기는 짧은 시간에 많이 발전했지만
이제 경쟁의 출발선에 간신히 도달한 느낌
앞으로 10년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도약할수도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에는 일본차를 대체하는 정도에서 끝날 꺼 같음.
딱 지금의 도요타 혼다 정도?
근데 진짜 그정도만 올라가도 굉장한 거임.
편한 제네시스나 부담없이 타자
G90 5.0풀옵 타는 사람도 엄청 많음
차에 별관심없어서 리스로 머 g90 1억7천짜리
타는 회장도 많음..
편한 제네시스나 부담없이 타자
G90 5.0풀옵 타는 사람도 엄청 많음
차에 별관심없어서 리스로 머 g90 1억7천짜리
타는 회장도 많음..
차에 별 관심없어서 스파크 타는 금수저도 있음.
그런 사람 비중보다 돈 있음 좋은 차 타는 사람 비중이 많음.
그렇다고 g80 g90이 딸린 차는 아님.
단지 그 급부터는 브랜드 가치를 우선에 두는 경향이 많기 때문이고
실제로 s클은 외국 어디를 가도 돈 많은 사람들의 차라는 인식이 있음
제네시스가 그 벽을 넘보긴 멀었다는 애기
S클한테 못비비지만 ..가성비는 7시리즈좋고
G90좋치요
S클은 차값도 비싸고 7시리즈처럼 할인도 없으니.. 급이 좀다르긴함
G90은 7시리즈급
g80이 e클이랑 경쟁해야되고
지금 애기하고 싶은거는 차가 안좋다는건 아님.
충분히 좋은 차지만 브랜드 가치는 단박에 쌓아지는게 아니라는게 문제.
물론 이 정도 발전한것도 믿기지않을 정도로 놀랍긴 함.
지구공 너무 못생겼어요.
g90은 아직 많이 못봐서 그런가
볼때마다 회장님 차라는 느낌이 듬 ㅋㅋ
고급감 있더라구요
존나 이렇게 목적 없는 글은 첨보네
맞나요?
장점은 e클 s클 유지는 부담스러운 사람들 입장에서 살만한 차라는거임.
비교를 하거나 구매선상에라도 올리는걸 장점이라고 생각해야 하는 거임?
맞는 말씀이네요
정확히는 대체제가 될수 있다는게 장점
아직 정면승부는 힘들다는게 제 생각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