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g70이 오토가이드 올해의 차를 수상을 했고
2019년형 3시리즈보다 g70이 더 낫다고 하자
bmw 매니아들이 화가나서 왜 구형 3시리즈와 비교를 하냐고...
불공평하다고...신형과 비교를 하라고 해서
이렇게 신형 3시리즈와 비교를 했다고 함미다 ㄷㄷㄷ
결과는
결국 제네시스 g70은 오토가이드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세단을 유지했다(신형 3시리즈보다 더 낫다)
비록 기능과 기술(여기서 말하는 기술은 각종 편의 첨단 장치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같슴미다 구글 시리같은)은
bmw에 비해 부족하지만 g70은 드라이빙 역동성과 럭셔리 등 이 세그먼트에서 중요한 것에 더 초점을 맞춘 느낌이다
또한 더 구입하기 쉽다는(저렴하고) 사실을 덧붙이자면 기술부족은 그리 큰 문제처럼 보이지 않는다
세바스티엔은 "bmw는 스마트폰 스포츠카 고급차 스파 패밀리카 등 수백만 가지의 다른것이 되려고 하는것처럼
느껴지는데 그 어느것도 잘 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g70은 타협을 적게하고 드라이버에게 더 초점을 맞추었다(이부분은 해석이 정확하지 않슴미다)
g70이 얼마나 인상적인지 볼수 없는 사람은 배지를 위한 다이하드 bmw 팬으로 분류된다
이런사람들은 그냥 bmw를 사라
그러면 bmw와 함께 행복할거다
그러나 그밖의 모든사람들에게 g70은 현명한 선택일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우리가 생각하는 더 많은 기쁨을 가져다 줄것이다
No matter what mode it’s in, the Genesis feels intuitive and responsive, comfortable yet sharp, and always so composed. The whole package comes together cohesively: precise steering, responsive and smooth transmision, balanced suspension, powerful 3.3L twin-turbo V6 ? they’re all on the same page. Like the BMW, however, the brakes feel terribly numb. The Brembos work wonderfully, but the pedal is absolutely non-communicative. Still, the G70 manages to balance both the sport sedan and luxury sedan side of the equation much better than the 3 Series.
g70이 스포츠 모드에서는 역동적이고 컴포트 모드에서는 조용하고 편안하고
모드에 상관없이 직관적이고 반응적이며 편안하면서도 날카롭고
항상 잘 조율되어 있다
모든 패키지가 하나로 통합되어 있다 : 정밀한 스티어링 반응적이고 부드러운 변속기 균형적인 서스펜션 파워풀한 3.3엔진
그러나 bmw처럼 브레이크는 매우 무딘느낌이다
브렘보는 훌륭하지만 페달이 절대적으로 드라이버와 소통이 안된다
그러나 g70은 스포츠 세단과 고급세단 양쪽의 균형을 3시리즈보다 훨씬 더 잘 맞추고 있다
원문으로 읽어보실분은
https://www.autoguide.com/car-comparisons/2020-bmw-3-series-vs-genesis-g70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