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2:40 답글 신고
    아. 하나 추가!

    7. 꼬랑지가 없어서...종종 클릭으로 오인받습니다. 모닝 소리도 들음 - _-ㅋㅋㅋ
  • 레벨 중령 2 X5000SNT 02/20 22:4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모닝소리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불결한현대 02/21 16:41 답글 신고
    아이서리 잘만든 차임
  • 레벨 원사 3호봉 배13척 02/20 22:42 답글 신고
    동호회에서는 2.0 수동이 진리라고 하더이다. ㅡ,.ㅡd
    베타 엔진인데도 불구하고. 배기량빨은 무시할 수 없다고. ㅡ,.ㅡd
    1.6디젤과 2.0가솔린 드렉결과 2.0이 이겼다고 하오. ㅡ,.ㅡd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2:43 답글 신고
    1.6보다 당연히 출력은 좋지요^^ 상대가 안됩니다.

    근데 2.0 쎄타랑 비교하면 모든 면에서 떨어진다는게...ㅎㅎ (튜닝빨 빼고;;)
  • 레벨 원사 3호봉 배13척 02/20 22:44 답글 신고
    i30이 쎄타도 나왔소? ㅡ,.ㅡd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2:45 답글 신고
    아뇨. 쎄타 안넣고 베타 넣어준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라구요.

    베타 땡처리인듯;;;
  • 레벨 원사 3호봉 배13척 02/20 22:46 답글 신고
    그 대신 가격이 착하지 않소? ㅡ,.ㅡd
  • 레벨 원사 3 32163231 02/20 22:46 답글 신고
    디젤 연비가 괜찮고 차가 잘 나가는거 까지는 괜찮았는데..
    차의 단단함이 유럽차의 그 단단함이 아니라... 소 달구지 같은 그 단단함이라...
    i30은 그닥 ㅠㅠ
  • 레벨 중령 2 X5000SNT 02/20 22:47 답글 신고
    허.. 소달구지 같은 단단함;; 뭔소린지 알겠네요 ㅎ
  • 레벨 원사 3 32163231 02/20 22:48 답글 신고
    진짜... 노면을 읽는다는 느낌이랄까요...ㅋㅋㅋ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2:49 답글 신고
    제 차는 인치업에 보강에 스테빌까지 해놨더니...장난 아닙니다.

    노면에 차선 두께까지 읽습니다. ㅋ
  • 레벨 원사 3호봉 배13척 02/20 22:52 답글 신고
    i30이에 들어가 있는 쇼바는 엘리사에 들어가는 그것이 아니오? ㅡ,.ㅡd
    맞다면 탑기어에서 투스카니는 그나마 인정 받지 않았소? ㅡ,.ㅡd
    내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이오? ㅡ,.ㅡd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2:54 답글 신고
    아닐걸요. ㅎㅎ 삭스제라고는 하는데...

    엘리사랑 같다는 얘기는 금시초문입니다. ㅎ
  • 레벨 원사 3호봉 배13척 02/20 22:57 답글 신고
    삭스면 독일인가? 하여튼 유럽에 있는 회사 아니오? ㅡ,.ㅡd
    그럼 유럽형과 비스무리한 셋팅 아니오? ㅡ,.ㅡd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2:59 답글 신고
    와인딩 동호회에서는 i30가 투스카니랑 코너링 삐까뜬다는 이야기까지...ㅎㅎ

    뭐 곧이 믿으면 안되겠지만요. ㅋ
  • 레벨 소령 1 으흠 02/20 23:57 답글 신고
    소달구지 ㅋㅋㅋ
  • 레벨 중령 1 실력 02/20 22:42 답글 신고
    6500rpm 8282486
  • 레벨 대위 3 02/20 22:48 답글 신고
    음.. rpm이 지나치게 높다는점..?
    오늘도 서른이의 성능에 좌절..ㅁㄴㅇㄹ
  • 레벨 원사 3 시속999km 02/20 22:50 답글 신고
    cw 나오고 나서 레조소리 들음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2:51 답글 신고
    CW 볼수록 멋지던데...ㅠ_ㅠ 까지 말아달라는...ㅠ_ㅠ
  • 레벨 소위 1호봉 씁슬인한생 02/20 22:52 답글 신고
    최대단점 경차이미지 멋도없음..
    골프나 시로코는 멋이라도잇지..
  • 레벨 원사 3호봉 배13척 02/20 22:58 답글 신고
    골프가 멋있소? ㅡ,.ㅡd
    가끔보니 한대씩 보니 그렇게 느끼는거 아니오? ㅡ,.ㅡd
    TV에서 독일 시내 같은 곳에 골프 보면 그냥 가족용 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말이오ㅡ,.ㅡd
  • 레벨 대령 3 이럴럴수가 02/20 23:03 답글 신고
    골프가 정말 멋있소? 나도 묻고싶소.. 아이서티 2대값을 주고 살만큼의 값어치는 더더구나 없다고 보는데..
  • 레벨 소위 2 구름속달 02/20 23:01 답글 신고
    디자인 적인 측면은 꽤 잘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다른 부분은 타준중형에 비해서 나은점을 못찾겠어요....

    해치백이라 트렁크 활용도가 높은것빼고...;;
  • 레벨 대령 3 이럴럴수가 02/20 23:02 답글 신고
    서스는 어느장단에...
  • 레벨 대령 3 이럴럴수가 02/20 23:05 답글 신고
    물렁거리면 외제차처럼 단단하게 만들어라.. 단단하면 승차감없어서 물렁서스로 다시 바꾸고.. 두개를 동시에 팔아야 하는건지.. 그냥 까고 싶은건지...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3:03 답글 신고
    개인 취향이죠 뭐~ㅎㅎ 저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배13척 02/20 23:03 답글 신고
    내말이 그말이오. ㅡ,.ㅡd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3:07 답글 신고
    까고 싶어서 그러는게 아니라...실제로 동호회에서 많이 나오는 말입니다.
  • 레벨 대위 1 포포꼬v 02/20 23:44 답글 신고
    아마 그거겠지요.. 단단한 서스를 원하는 사람들은 극소수고 대다수를 물렁한 서스를 좋아한다는 것의 반증이 아닌지요.. 솔직히 벤츠이 승차감.. 소나타보다 안 좋습니다.. 물론 고속코너링과 고속 안정성은 좋으나.. 그외의 일반 승차감으로 보면 벤츠이 단단한 승차감이 독으로 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 레벨 원사 3 SM525팜 02/21 03:47 답글 신고
    아직까지 국산 자동차에 완벽한 서스셋업을 바라시는건 무리일듯..
  • 레벨 상사 1 빨리해서생긴일 02/20 23:16 답글 신고
    아삼공에 들어가는 쇼바 삭스가 맞긴한데 국내에서 라이센스받아서 제작한 삭스 쇼바임 참고로 HD에 아이바크 스프링이랑 같이 달면 궁합이 찰떡임~
  • 레벨 일병 러브마이카 02/20 23:39 답글 신고
    실제로 몰고 있습니다.. 결론은 사지 마세요...단지 연비는 좋네요..... 주위에서 산다고 하면 말리고 싶은 정도..특히 소음....마티즈 만큼 많습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3:42 답글 신고
    맞아요. 방음이 영 부실합니다. ㅎㅎ 뭐 돈값 하는거죠;;ㅋ
  • 레벨 중장 옥메와까™ 02/20 23:57 답글 신고
    HD순정으로 200을 찍나요?? 계기상으로.... 자력으론 힘들다고 생각되는데..
  • 레벨 원수 6500rpm 02/20 23:59 답글 신고
    i30보다 최고속 더 나오는건 확실합니다. ㅎㅎ 기어비와 세단이라는 이유 때문.
  • 레벨 하사 2 THeS600L 02/21 00:20 답글 신고
    i30에다가 턱손ix엔진, 변속기, 구동계 스왑하고 싶은 1人(4륜 182마력 ㄷㄷㄷ)
  • 레벨 이등병 bomb2 02/21 00:40 답글 신고
    6500rpm 님 요즘 클럽에서 보기 힘들어요~ㅎㅎ 내가 누굴까요?
  • 레벨 원수 6500rpm 02/21 00:43 답글 신고
    누구세용? -ㅅ- ㅎㄷㄷㄷ
  • 레벨 상병 곧미남 02/21 00:49 답글 신고
    아방이랑 기어비는 왜 다르게 했을까? 흐음...
  • 레벨 원수 6500rpm 02/21 00:56 답글 신고
    i30는 가속중시의 유럽전략모델이기 때문이 아닐지요~
  • 레벨 병장 블랙파크 02/21 09:46 답글 신고
    무거워서입니다.
  • 레벨 훈련병 우형애비 02/21 01:30 답글 신고
    아삼공쩜육 오너입니다만...여러 안좋은 단점들을 카바하는게 튜닝빨이 쫌 받는다는게 인상적입니다...드레스업이나 인치업시 뽀대쫌 나죠
  • 레벨 중장 맛탱이갔냐 02/21 06:29 답글 신고
    그럴듯 싶네요~
  • 레벨 원사 3 라프가솔탑니다 02/21 10:19 답글 신고
    i30의 장점은 레어인 점이죠. 그리고 대부분 세미튜닝이라도 되어있고요.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2/21 10:45 답글 신고
    흐음
  • 레벨 대령 1 전술지휘관 02/21 11:31 답글 신고
    이글을 종합 검토결과 아방이가 더 낫다는 결론을 짓게된다..
  • 레벨 원수 6500rpm 02/21 12:13 답글 신고
    아방이가 정말 두루두루 무난하고 좋습니다. 많이 팔리는건 이유가 있다는~
  • 레벨 하사 2호봉 TongYang 02/21 13:03 답글 신고
    아방이가 많이 팔리는건 이름 값도 있지만..디자인 약간 뒤쳐지는 거 빼고는 단점이 거의 없음...내세울 장점도 없지만 두루 단점 없이 만드는 것이 더 어렵고 준중형 실구매자한테는 먹히는듯..
  • 레벨 하사 3 아블미쓰 02/21 18:00 답글 신고
    TongYang님 말이 공감이되네요 ㅎㅎ
  • 레벨 원사 3 motley 02/22 10:19 답글 신고
    동급옵션대비 아반떼나 포르테에 비해 비싼 i30(최소 럭셔리나 프리미어는 되야)
    출시초기와 같은 스텝게이트 4단자동밋션은 단점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