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용엔 어드밴스드에어백이고...
국내용은 디파워드에어백이기 때문에 충돌테스트 점수가 다를 것이다?
어드밴스드 에어백은 체중이 적게 나가고 체구가 작은 어린이나...
안전벨트를 매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것 아니었나요?
미국 테스트에서는 성인과 같은 더미를 안전벨트 매고 앉혀서 테스트하고...
충분히 높은 60km/h의 속도로 테스트 하여 에어백이 디파워드에어백과 마찬가지로...
최대치로 터지는 상황일텐데요.
그리고,
디파워드에어백 차량이 사고나면...
반드시 에어백 맞고 목 꺾여서 죽는 것 처럼 이야기 하시는데...
올바른 시트포지션에 안전벨트만 똑바로 매고 있다면 그럴 일 없습니다.
(시트를 눕혀서 거의 누워서 운전하는 운전자는 안전벨트의 보호를 받지 못해 위험합니다.)
그리고 체구가 작은 어린이들은 성인용 안전벨트에 맞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보배qt들이 그대와 같지 않은데 어찌 그들을 qt라 안부를 수 있겠소. ㅡ,.ㅡd
뉴스후인가에서도 어린이 이야기 말고 성인한테 차이 있다는 말이 있었소?ㅡ,.ㅡd
멀쩡히 걸어나왔습니다. 현대차 안전도 나쁘지 않아요~
흉부에 안전벨트자국이랑 왼손으로 앞유리 깬것만 빼고...ㅎ
지금있는 에어백이 봉다리 핫바지는 아니죠
물론 더좋은 사양으로 교체,추가장착 되어야 하지만
밑에 4줄만 답하자면 위에도 말했듯이 앞으로는 흑자전환 할꺼지만 아직은 적자가 더 많다고 했잖소. 그럼 그렇게 손해보면서도 현대가 버틸 수 있는 바탕은 어디서 나왔는가? 당연히 내수 아닌가? 국내 소비자에게 최소한의 도의가 있다면 각국 법률 때문이라는 핑계로 차별은 안뒀겠지.
고김병철 회장은 설탕가격이 수입산에 비해 1/3 수준이라 수익성이 문제가 있다고 직원들이 가격을 올리자는 건의에 국민이 잘살아야 한다고 안 올렸지 아마?ㅋㅋ
옛날 이야기 꺼내는건 미안하지만 그만큼 현대의 기업가 정신은 썩었어
많이 만들고 많이 장착하면 생산 원가가 내려갈거 아니겠소? ㅡ,.ㅡd
다만 국내제조사들이 그것을 반영을 하지 않으니 욕먹는 것이겠지만 ㅡ,.ㅡd
그래서 기업이 일하기 좋겠금 기본적인 규제만 만들어 놓으니 내수랑 수출이랑 차이두고ㅋㅋ
현대 재무제표 보면 말이 안나온다ㅋㅋ 그나마 작년은 환율때문에 해외법인 적자 줄였지 아마ㅋㅋ
윗분 말대로 '현대차' 자체는 갈꺼 없는거 같은데 현대의 '기업정신'은 동네 나이트클럽 보다도 못하다. 고객경영은 개뿔ㅋㅋ
한마디 덧붙히면, 노조는 어디서 나온 개념인지 파업안하는 댓가로 상여금 달라고 하나ㅋㅋㅋ
정말 현대는 희대의 코미디 기업이야~
달러는 누가 벌어올 것이오? ㅡ,.ㅡd
나라가 가난해서 달러같은 외국돈으로 결제하는걸 슬퍼해야 할 것이오. ㅡ,.ㅡd
국가적으로는 국민 노예 만들더라도 달러벌고 유로화 버는 대기업이 이쁠것이오ㅡ,.ㅡd
달러 부족해서 주기적으로 나라 휘청하는거 못 보았소? ㅡ,.ㅡd
남의 나라 정부나 되어야 미국이 도요타 때리듯 때리죠~
그리고 내 현대차 대차대조표 안챙겨봐서 정확히 말 못하겠지만 신문기사 볼때마다 현대 외화 벌어오기는 커녕 국내에서 번 돈 해외에 버리고 오더만요ㅋㅋ 뭐.. 제네시스가 상타고 전체적으로 밖에서 좋은 소리 듣는거 보니 앞으로는 해외법인도 흑자전환하겠지만 아직은 적자가 더 많지ㅋㅋ
적자가 나더라도 달러를 벌어오면 국내에서 벌충하게끔 법을 만들어 놓지 않았소?ㅡ,.ㅡd
일본이 엔화로 해외결제하는 것처럼 우리나라도 원화로 해외결제한다면 ㅡ,.ㅡd
미쳤다고 외화벌려고 그짓을 하겠소? ㅡ,.ㅡd
그리고 현기가 해외에 벌여놓은 사업들을 보시오. ㅡ,.ㅡd
돈이 얼마가 들어가는 사업들이오? ㅡ,.ㅡd
국내에 판매와 수리망 까는데 30년 가까이 걸렸소. ㅡ,.ㅡd
경쟁이 치열한 외국 특히 미국에서는 어떻겠소? ㅡ,.ㅡd
미국도 깡통차량으로 테스트한다면 국내깡통차량엔 사이드 커튼 에어백이 없으니
충돌테스트 점수 자체가 동일한 상황이 아님으로 비교를 할 수 없지 않을까요?
안전 옵션을 돈주고 사야 미국과 같은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현실이 씁슬하네요.
현대는 우리나라 기업 아닌거 맞죠?
미국과 같은 안전을 보장 받으려면 60만원만 더 쓰시오. ㅡ,.ㅡd
그것이 아까우면 미국에서 쏘나타를 사면 되는 것이오. ㅡ,.ㅡd
지속되는 미국과의 비교는 홧병을 불러온다오. ㅡ,.ㅡd
불만 있으세요? 차값에 포함시키면 강매한다고 삐질거면서~
강제조치가 아니라면 공짜로 업글해주는 일은 절대 없을겁니다.
북미에서 안전도 1등급 받았다고 광고하고 안전하다 광고 해댔지만
결국 북미에서는 에어백 6개 기본으로 달고 안전도 1등급 받은거고 우리나라는
에어백 2개밖에 없는데 1등급 차량으로 과장 광고한것으로 시정명령 받았다고
뉴스후에서 나왔습니다.
지금 소나타 이야기는 그것과 같은 것이라 생각됩니다.
정확히 테스트종류가 많으니 어떤 테스트를 했는지 모르지만
미국 수출용 안전도와 한국 차의 안전도와는 다르다는 겁니다.
테스트 기준이 다르니 안전도 다르겠죠..
우리나라 차량 안전도 테스트 결과가 나오지 않는한은
단정할순없지만 미국꺼가 그렇게 나왔다고 그걸 맹목적으로 믿는
사람들도 다시한번 냉정하게 생각하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차량의 에어백 6개 더다는것을 싫어한다?
하지만 돈은 그대로고 에어백 6개 다는것을 싫어하는 사람있을까요?
뉴스후에서도 에어백 6개 달고도 차값이 싼 것에 테클을 걸은것이죠.
뉴스후에서는 돈을 더내고있으니 당연히 6개의 에어백을 더 얻을권리가 있는데도
그렇게 안하고있다는걸 꼬집은거죠.
현빠 분들 미국 안정도 나왔다고 너무들 좋아하시네요. 뉴스후 다시 보세요..
한국에서 미국 보다 비싼 돈을 주고 사는데
그돈에 왜 에어백 6개를 추가를 안해주나 이거죠.
미국은 싸게 하면서 법적으로 어쩔수 없다는 변명으로 6개 까지 하는게 맞는건가요?
미국 사람들도 6개 돈주고 사는거죠 우리나라 사람들은
비싼 돈주고 구식의 에어백에 그것도 2개밖에 안된다는게 문제 아닌가요.
한국사람들은 돈안주고 에어백 쓰는거 아니잖습니까.
한국에서 돈은 그대로 받아도 좋으니 미국보다 더주고있으니 6개 에어백으로 넣어줘라.
그러면 싫다는 사람있을까요?
거기에 누가 6개짜리에서 2개짜리로 바꿔주고 차값깍아달란사람있겠습니까.?
미국 차값은 전세계에서 가장 쌉니다. 공산품은 상당부분 미국이 최저가죠.
미국이랑 차값 비교해서 행복해하는 나라 없을겁니다. ㅎㅎ
혼다 어코드에 6개 달아서 경쟁하려고 쏘나타에도 6개 달았다. ㅡ,.ㅡd
라는 말을 들었을 때는 나도 어이가 없었소. ㅡ,.ㅡd
그나마 최고 옵션에서만 6개 선택할 수 있게 하다가 최하트림까지 내려준것만 해도ㅡ,.ㅡd
현대로서는 대단한 발전이라오. ㅡ,.ㅡd
언젠가는 미국처럼 정치인들이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기업을 바짝 조일날이 ㅡ,.ㅡd
오지 않겠소? ㅡ,.ㅡd
FTA를 그냥 교역만 따지면 안되오. ㅡ,.ㅡd
FTA를 하기 위해서는 법도 그에 맞춰 따라가야 하는 것이오. ㅡ,.ㅡd
지금 한미FTA와 한유FTA에서 자동차로 서로 눈치보는 것 보시오. ㅡ,.ㅡd
자동차세도 미국이나 유럽에 맞춰서 연비나 탄소배출량으로 맞춘다고 하지 않소?ㅡ,.ㅡd
유치하게 ㅡ,.ㅡd, qt 이러고ㅋㅋ 말을 말아야지
그게 엄청난 차이냐라고 묻는다면 아니라고 대답해주고 싶네요
자본주의의 노예인 것을 반성하오. ㅡ,.ㅡd
운전자가 핸들, 샌터페시아에 부디쳐 사망하고 뒤늦게 에어백 터진 경우를 생각해야지
이런 거지같은 에어백이면 안전평가는 당연히 다르게 나오는 거지 ㅎㅎㅎ
당사자에 대한 예의때문에 못적겠군요;;
암튼 헛다리 짚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