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멀티링크나 r mdps는 토션빔이나 c mdps대비 좋습니다. 이것에 의문을 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그러니 멀티링크나 r mdps가 잘 셋팅되어있던 잘못셋팅되어있던 토션빔이나 c mdps보다는 좋다는 겁니다.
(그리고 살짝 생각해보면 멀티링크나 r mdps는 상대적으로 급이 낮은차보다는 높은차에 그리고 같은 차라면 높은 등급의 차에 옵션으로 제공되는게 일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쓰면서 막장으로 셋팅하지는 않겠죠?)
자 그럼 토션빔과 c mdps가 멀티링크나 r mdps보다 좋을수있을 확율은?? 뭐 저는 사실 없다고 봅니다만...
그래도 굳이 그럴 확율을 만들자면 정~~~말 쩌는 기술력으로 멀티링크나 c mdps를 정~~~말 잘 셋팅한다면 멀티링크나 r mdps에 비벼볼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사실 저가정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 순가 저문장 둘다 개소리라는 거 같습니다.
승차감을 중요시하는 대형세단이 토션빔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C-MDPS와 R-MDPS는 확연히 다릅니다.
그 차이를 가장 크게 느끼는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속도로에서 ASCC+차선유지 보조(반자율주행) 기능을 켜고 주행시에
C-MDPS의 핸들(스티어링 휠) 움직임은 매우 경박합니다.
구조의 한계도 있지만 숙성도라는것도 존재함
지금 현기 c타입의 경우 그넘의 핸들가지고 맨날 ㅈㄹ떨던 오x뷰 마저도 전처럼 않좋은 말 안나옴.
승차감에서는 토션빔이 열세이고,
조향감에서는 cmdps가 떨어질수밖에 없죠*_*
왜 토션빔이나 c mdps는 잘 셋팅됬다고 가정을 하는데...
멀티링크나 r mdps는 잘 셋팅됬다고 안하는거죠??
가정을 되게 이상하게 하네요 ㅋㅋㅋㅋㅋ
요즘 기본적인 셋팅은 현기던 르노던 다 할텐데
저 가정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일반적으로 멀티링크나 r mdps는 토션빔이나 c mdps대비 좋습니다. 이것에 의문을 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그러니 멀티링크나 r mdps가 잘 셋팅되어있던 잘못셋팅되어있던 토션빔이나 c mdps보다는 좋다는 겁니다.
(그리고 살짝 생각해보면 멀티링크나 r mdps는 상대적으로 급이 낮은차보다는 높은차에 그리고 같은 차라면 높은 등급의 차에 옵션으로 제공되는게 일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쓰면서 막장으로 셋팅하지는 않겠죠?)
자 그럼 토션빔과 c mdps가 멀티링크나 r mdps보다 좋을수있을 확율은?? 뭐 저는 사실 없다고 봅니다만...
그래도 굳이 그럴 확율을 만들자면 정~~~말 쩌는 기술력으로 멀티링크나 c mdps를 정~~~말 잘 셋팅한다면 멀티링크나 r mdps에 비벼볼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사실 저가정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 순가 저문장 둘다 개소리라는 거 같습니다.
제말이 틀릴수도 있지만 어느정도 이해는 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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