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감이 넘사벽이라고하는데...
딱히.....모르겠더라구요
뭐 코너링이라던가 가속력 뭐 그런걸 논하면 넘사벽이라는거 인정하지만..그마저도 비싼?suv면 우르스? 같은차?
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죠?
몰아보고 타본차는 트럭이랑 싼타페dm 올뉴카니발
이고
뒤에타본차는 그랜져 ig 소나타 뉴라이즈 와이에프소나타
이렇게..택시로만 타봤는게..
아..제네시스bh330 뒤에타봤네요....
아..씨클도 타봤구나....
하나같이 느낀게..뒤가 너무 가볍다?
깡통차타는 느낌?
진짜..뭐 별거없던데.....
차이는 있을지모르나..
넘사벽 까지는 아니더라구요...
너무기대를 했나?
택시랑 일반적으로 파는거랑 다르나요?
특히 요철이나 험한길지나갈때 완전 기분 이상하던데...
카니발이나 싼타페는 둔탁한느낌에 엉덩이가 아프지도않고 편안하고
세단은 엉덩이 밑이 아무것도 없는기분?
다른차는 그렇더라도 제일 충격? 실망이였던게
제네시스bh 330인데...
뭐.....별거 없구나 싶던...기대를 너무 해서그런건지...
방지턱 너무 텅텅 거리더라구요....
뭐 차알못인 제입장을 요약하자면.....
세단이나 suv나 승차감차이 별거없다정도겠네요..
차이는 있을지언정 넘사벽이니 하는건 오바같아요...
코너링이나 운동신경 좋은건 완전 인정하는데...승차감은..뭐........
펠리가 그랜져보다 승차감 별로라한들 넘사벽으로 차이 나는건 아닐것같네요...
그냥저냥 아 무난하구나라고 밖에 생각안들던대
SUV타다가 BH 타면 방지턱 넘을 때마다 감탄을 하는데...
뭐 여기서 세단하고 SUV하고 승차감이 넘사벽이니 뭐니 야부리터는 애들
변인통제 확실하게 하고 블라인드테스트 시키면 절대 못맞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