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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차는 기본으로 박스타입 프레임이고 쌍용차는 한술 더 떠서 부분 3중구조인데 미국차들은 부분부분 C형을 써서 비틀림은 약하더군요.
2019년이 되어서야 후륜서스펜션이 리지즈액슬에서 독립 멀티링크로 바뀌다니..
미국차들 고집이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그런면에선 렉스턴이 많이 앞서갔지요..
프레임바디에 독립식 멀티링크를 넣은게 벌써 10년이 넘었으니
프레임바디 후륜서스로 독립 멀티링크가 적용되는건 이번 신형 에스컬레이드와 타호가 처음입니다..
바로 이전버전 에스컬레이드와 타호 뒷서스 전부 리지드액슬이거든요
그반면에 프레임바디 렉스턴에는 이미 오래전부터 독립현가 멀티링크를 접목시켜왔지요
프레임바디(에스컬,타호,네비게이터,렉스턴) 이고 모노코크바디(익스플로러,에비게이터) 입니다..
에스컬,타호는 이번 신형부터 멀티링크 들어가는거고 이전 구형은 전부 차축식 리지드액슬입니다..
근데 일단 차종 바디종류부터 아셔야할것 같습니다
어디가서 익스플로러가 프레임바디라고 하지 마세요
ㅋㅋㅋ
익스는 모노코크에요 에비도 그렇게 알고요.
렉스턴은 초기형부터 프레임이었구요.
승차감은 렉투 에어서스가 최고의 프레임바디의 승차감이었죠
전륜 익스플로러 이전에 나온 익스플로러,익스페디션(링컨도 같은 차대니까 포함)는 프레임에 독립식이 맞습니다.
08년식 한번 보세요.
하하하하
그리고 익스플로러 가기도 전에 같은 차급인 익스페디션만 봐도..
에스컬레이드도 데후통 달린거 보고 적잖게 충격이였는데
픽업트럭에 더블위시본은 제일 먼저 넣어놓고 멀티링크는 인색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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