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하이브리드 중고로 보는 중인데
HG가 연식이랑 키로수 더 됬다는 가정하에 보면 가격이 비슷하네요
옵션도 그다지 차이는 없는데 뉴라이즈가 반자율주행이 더 좋은 수준이네요
플랫폼이 다르다보니 하이브리드 배터리용량과 위치로 인해 트렁크 생김새 차이도 나고
썩어도 준치라고 HG가 나으려나요?
아니면 트렁크 공간활용 좋고 주행능력 확 좋아진 세대인 뉴라이즈가 나으려나요
보배님들이라면 무얼 택하실건가요
둘 다 하이브리드 중고로 보는 중인데
HG가 연식이랑 키로수 더 됬다는 가정하에 보면 가격이 비슷하네요
옵션도 그다지 차이는 없는데 뉴라이즈가 반자율주행이 더 좋은 수준이네요
플랫폼이 다르다보니 하이브리드 배터리용량과 위치로 인해 트렁크 생김새 차이도 나고
썩어도 준치라고 HG가 나으려나요?
아니면 트렁크 공간활용 좋고 주행능력 확 좋아진 세대인 뉴라이즈가 나으려나요
보배님들이라면 무얼 택하실건가요
hg 하브 끝물모델 풀옵 2년 탔습니다
뉴라이즈도 어차피 lf뼈대니까 비교하자면
hg가 훨신 더 좋았습니다
반자율 주행 솔직히 전 안썼어요... 차선이탈 사각지대 경보 둘다 있었고
어그밴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있어도 안쓰게 되더라구요
뭐 결론은 hg끝물 하브가 lf하브보다 더 좋았습니다
배터리 용량이라던지 주행보조 옵션이라던지
그리고 변속기는 단수가 바뀐다던지 전동식이 된다던지 그정도는 되야 체감이 되지
어차피 둘다 똑같은 mdps인데 큰 차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암튼 제 생각은 2세대 뼈대라고 해도
lf하브와 hg하브는 hg하브가 훨신 좋았다는겁니다...
물론 둘다 새차였습니다
니다 직결감이 뉴라가 구라보다 좀 낫더군요 HG는 YF의 윗급버전 느낌이였습니다
전 운전도 약간 할배운전 스타일에 조용한 차를 좋아합니다... 서스도 약간 딱딱한것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좋아하구요
lf 하고 hg의 가장 큰 차이점은 80-100 주행시 그랜저가 그나마 노면 소음이나 정숙성에서 조금 더 좋았고
실내 인테리어는 lf보다 좀 노티나는 구성이긴 하지만 부품재질이나 마감들이 확실히 더 좋았으니까요
전 차의 거동에 대해 이야기 한거였습니다 IG는 또 틀립니다 HG승차감은 괜찮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