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그놈의 벤츠 400마력 2.0 얘기는 빠지지 않고 나오지만 내구성을 위해 고급소재를 갖다쓰고 맘껏 차값 올려받아서 팔 수 있는 벤츠나 되니까 400마력이 나오고도 일반 승용차로 판매가 가능하지 저가형 브랜드들은 그런 고급소재를 안쓰고도 동일한 내구성을 가져야 합니다. 출력 키우는데도 상한선이 있습니다
동일도 아니지. 벤츠 AMG 같은거 타는 사람들은 엔진오일을 1000km 마다 1리터씩 먹어도 고성능의 댓가구나 이해가 가능하고, 고급유 안넣으면 안돼서 옥탄부스터 갖고 다니거나 고급유 안파는거 알고 주유소 헛발길 가도 이해가 가능하고, 부품 뭐 하나 교체하는데 수백만원씩 해도 수긍이 가능한 고객들이 타겟이지만 대중 브랜드들은 이거 하다못해 브레이크패드 좋은거 껴줬더니 소리 난다고 이거 비정상 아니냐 그러는데 사소한거까지 성능 보다는 불안감을 갖지 않도록 만들어야 하고 수리비나 보험료 같은 유지비용까지 악영향 주지 않도록 별걸 다 신경써서 만들어야 합니다.
CLA45 같은 차 8천만원씩 받고도 그 크기하며 배기량 2.0리터인거에 닥치고 불만없이 사가고 이후 관리유지비 존내 들어도 이해가 가능한 고객층이 확보되지 않고서는 그런 차를 만들 기술력이 있던없던 관계없이 그런 차는 안나오는겁니다.
매번 그놈의 벤츠 400마력 2.0 얘기는 빠지지 않고 나오지만 내구성을 위해 고급소재를 갖다쓰고 맘껏 차값 올려받아서 팔 수 있는 벤츠나 되니까 400마력이 나오고도 일반 승용차로 판매가 가능하지 저가형 브랜드들은 그런 고급소재를 안쓰고도 동일한 내구성을 가져야 합니다. 출력 키우는데도 상한선이 있습니다
동일도 아니지. 벤츠 AMG 같은거 타는 사람들은 엔진오일을 1000km 마다 1리터씩 먹어도 고성능의 댓가구나 이해가 가능하고, 고급유 안넣으면 안돼서 옥탄부스터 갖고 다니거나 고급유 안파는거 알고 주유소 헛발길 가도 이해가 가능하고, 부품 뭐 하나 교체하는데 수백만원씩 해도 수긍이 가능한 고객들이 타겟이지만 대중 브랜드들은 이거 하다못해 브레이크패드 좋은거 껴줬더니 소리 난다고 이거 비정상 아니냐 그러는데 사소한거까지 성능 보다는 불안감을 갖지 않도록 만들어야 하고 수리비나 보험료 같은 유지비용까지 악영향 주지 않도록 별걸 다 신경써서 만들어야 합니다.
CLA45 같은 차 8천만원씩 받고도 그 크기하며 배기량 2.0리터인거에 닥치고 불만없이 사가고 이후 관리유지비 존내 들어도 이해가 가능한 고객층이 확보되지 않고서는 그런 차를 만들 기술력이 있던없던 관계없이 그런 차는 안나오는겁니다.
매번 그놈의 벤츠 400마력 2.0 얘기는 빠지지 않고 나오지만 내구성을 위해 고급소재를 갖다쓰고 맘껏 차값 올려받아서 팔 수 있는 벤츠나 되니까 400마력이 나오고도 일반 승용차로 판매가 가능하지 저가형 브랜드들은 그런 고급소재를 안쓰고도 동일한 내구성을 가져야 합니다. 출력 키우는데도 상한선이 있습니다
동일도 아니지. 벤츠 AMG 같은거 타는 사람들은 엔진오일을 1000km 마다 1리터씩 먹어도 고성능의 댓가구나 이해가 가능하고, 고급유 안넣으면 안돼서 옥탄부스터 갖고 다니거나 고급유 안파는거 알고 주유소 헛발길 가도 이해가 가능하고, 부품 뭐 하나 교체하는데 수백만원씩 해도 수긍이 가능한 고객들이 타겟이지만 대중 브랜드들은 이거 하다못해 브레이크패드 좋은거 껴줬더니 소리 난다고 이거 비정상 아니냐 그러는데 사소한거까지 성능 보다는 불안감을 갖지 않도록 만들어야 하고 수리비나 보험료 같은 유지비용까지 악영향 주지 않도록 별걸 다 신경써서 만들어야 합니다.
CLA45 같은 차 8천만원씩 받고도 그 크기하며 배기량 2.0리터인거에 닥치고 불만없이 사가고 이후 관리유지비 존내 들어도 이해가 가능한 고객층이 확보되지 않고서는 그런 차를 만들 기술력이 있던없던 관계없이 그런 차는 안나오는겁니다.
환경인증 받고 파는데 현기는 그런 기술력이 전무하니 출력 올리려면 배기량도 늘려야지
환경인증 받고 파는데 현기는 그런 기술력이 전무하니 출력 올리려면 배기량도 늘려야지
2.0t 자동차세 52만원
2.5t 자동차세 71만5천원
3.5t 자동차세 100만원
이걸 매년 내야한다니
배기량이 줄었는데 동일한 출력을 낸다는건
그만큼 엔진의 힘을 더 쥐어짜낸다는 얘기죠.
이는 내구성의 약화로 다가올수도 있고요.
매번 그놈의 벤츠 400마력 2.0 얘기는 빠지지 않고 나오지만 내구성을 위해 고급소재를 갖다쓰고 맘껏 차값 올려받아서 팔 수 있는 벤츠나 되니까 400마력이 나오고도 일반 승용차로 판매가 가능하지 저가형 브랜드들은 그런 고급소재를 안쓰고도 동일한 내구성을 가져야 합니다. 출력 키우는데도 상한선이 있습니다
동일도 아니지. 벤츠 AMG 같은거 타는 사람들은 엔진오일을 1000km 마다 1리터씩 먹어도 고성능의 댓가구나 이해가 가능하고, 고급유 안넣으면 안돼서 옥탄부스터 갖고 다니거나 고급유 안파는거 알고 주유소 헛발길 가도 이해가 가능하고, 부품 뭐 하나 교체하는데 수백만원씩 해도 수긍이 가능한 고객들이 타겟이지만 대중 브랜드들은 이거 하다못해 브레이크패드 좋은거 껴줬더니 소리 난다고 이거 비정상 아니냐 그러는데 사소한거까지 성능 보다는 불안감을 갖지 않도록 만들어야 하고 수리비나 보험료 같은 유지비용까지 악영향 주지 않도록 별걸 다 신경써서 만들어야 합니다.
CLA45 같은 차 8천만원씩 받고도 그 크기하며 배기량 2.0리터인거에 닥치고 불만없이 사가고 이후 관리유지비 존내 들어도 이해가 가능한 고객층이 확보되지 않고서는 그런 차를 만들 기술력이 있던없던 관계없이 그런 차는 안나오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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