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육 1.8 제로이백이 27초..
그랜져 3.0이랑 A6 45TDI랑 맞먹는다는군요..
동일하게 한상기님이 측정하신 스팅어 2.0 터보 후륜 제로이백이 32초나왔으니 말다했네요.. 동력성능만큼은 르노가 좋긴한가봐요
슴육 1.8 제로이백이 27초..
그랜져 3.0이랑 A6 45TDI랑 맞먹는다는군요..
동일하게 한상기님이 측정하신 스팅어 2.0 터보 후륜 제로이백이 32초나왔으니 말다했네요.. 동력성능만큼은 르노가 좋긴한가봐요
일단 엔진에서 후달려 보리니.. 댓글이 조용하네...
https://www.youtube.com/watch?v=GHOwOf-b3EM
K3 GT 1.6터보도 이미 제로백 6 ~ 7초
제로이백은 26 ~ 27초 찍습니다요
뭐 무게가 가벼우니깐 그렇겠지만
감마 1.6 터보도 저 정도 발군은 됨
일단 엔진에서 후달려 보리니.. 댓글이 조용하네...
https://www.youtube.com/watch?v=GHOwOf-b3EM
K3 GT 1.6터보도 이미 제로백 6 ~ 7초
제로이백은 26 ~ 27초 찍습니다요
뭐 무게가 가벼우니깐 그렇겠지만
감마 1.6 터보도 저 정도 발군은 됨
저 엔진이랑 비슷해질거 같은데요?~
현행 쏘나타랑 K5 2.0 터보 들어가지도 않는 마당에;;
그때 sm7 350이 tg330보다 더 빨랐던 걸로 기억합니다.
궁금한 게 있는데 후륜 서스를 토션빔으로 세팅하면서도 편안함을 잡았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기존 모델보다 코너링이나 주행안정성이 떨어지는 건 아닐까요?
1.8이라 그냥 애매인데 차라리 2.0으로 하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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