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최상급과 그랜져 깡통이 비슷한 것같군요.
옵션은 그랜져를 따라가진 못할 것 같고...
달리기 성능은 견주어 볼만???사실 타봐야 아는데 섀시나 브레이크 등 n라인이 좋아보이기는 합니다.
질감이나 감성?
크라스는 영원하다고 결국 그랜져 일까요?
가격은 최상급과 그랜져 깡통이 비슷한 것같군요.
옵션은 그랜져를 따라가진 못할 것 같고...
달리기 성능은 견주어 볼만???사실 타봐야 아는데 섀시나 브레이크 등 n라인이 좋아보이기는 합니다.
질감이나 감성?
크라스는 영원하다고 결국 그랜져 일까요?
그랜저가 더 좋은건 2열2중접말곤 없음
급차이에서 오는 감성말고는 달리기/옵션 저 둘만 비교한다면 쏘나타N라인이 좋은데..
그랜저 깡통이 쏘나타 풀옵이랑 옵션차이 없다는건 옛말..
회사차 신형소나타 비교 해 보니 면세혜택 포기해서라도 그랜져 사길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함
소나타 앞좌석 무지 좁음 그리고 이번 소나타는 뒷자석도 좁음 그리고 핸들도 작아서 처음엔 무슨 장난감핸들처럼 느껴짐
소나타 센터페시아 싼 마이 느낌 심하게 남
승차감같은 건 그랜져가 조금 더 좋은 것같은데
그레도 둘간의 차이는 넘사벽임
심지어 코너링은 쏘나타가 훨좋음
정말 너무 없어도 무지막지하게 없어서 ㅎㅎㅎ
아니면 N~라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