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유압식 스티어링장치의 모습인데요..
국산차 대부분이 조향실린더가 피스톤, 실린더로드 직경이 작으며, 타이로드링키지도 약하죠..
이러한 이유로 고속에서 안정감이 떨어지죠..
조금만 더 피스톤과 실린더로드 직경을 크게 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그러면, 노면을 타는것도 현저하게 줄것이고,
얼라이도 잘 안나갈거고,,
젠쿱 전륜쪽 현가장치및 조향장치를 보고 실망감에 한자 적어봅니다.
비단 젠쿱뿐만 아니라 국산차 대부분이 그러하겠지만,
승용에 SUV부품을 사용하면 지금보다 더 좋은 핸들링과 고속 안정감이 들겠죠..
하지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보다는 원가절감을 통한 회사의 이윤이 먼저이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