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타는 디젤차량은
평소 주행에선 예후열 안한는데요...
고속도로 달리다 휴게소 들어갈땐
그래도 2~3분정도 후에 시동 꺼요..
쏘렌토 하브 계약했는데..
하브 터보차량의 경우
고속도로 달리다 휴게소 들어가서
저속이라 엔진이 스톱 된다면..
후열은 그냥 안하는걸로?
지금 타는 디젤차량은
평소 주행에선 예후열 안한는데요...
고속도로 달리다 휴게소 들어갈땐
그래도 2~3분정도 후에 시동 꺼요..
쏘렌토 하브 계약했는데..
하브 터보차량의 경우
고속도로 달리다 휴게소 들어가서
저속이라 엔진이 스톱 된다면..
후열은 그냥 안하는걸로?
그정도면 후열 되지 싶습니다.
엔진특성상 금방 열받고 금방 식습니다. 한겨울에 신호대기하다보면 냉각수게이지 떨어질정도니까... 주행중 시동걸렸다 꺼졌다...
냉간시동이랑 열간이랑 엔진컨디션 차이는 좀 있는것같으나 예열할라믄 따로 점검모드 시동걸어야되고... 상당히 귀찮습니다;;
요즘차들은 예열 후열 필요없단다
시간낭비 하지 말고 그냥 시동 꺼
엑셀에서 발떼는순간 ev모드진입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