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는 어느 차종이나 엔진형식에 배기량이 같으면 세팅값도 비슷..차별성을 못 느낌..
북미서 렉서스 ls 460 배기량 4.6 모델의 같은 엔진이 gs460 에도 이용되지만.
엄밀히 말해서 차종 등급이 틀리므로 ls 460 4.6엔진의 성능이 gs460 4.6엔진 성능보다 월등한데.. 제네시스 4.6모델 북미 엔진 버젼이랑 에쿠스 4.6 엔진버젼이랑
차별성 없는 예. 그래서 현기차는 껍데기만 다르고 내용물은 신경 안쓰는...
벨로스터 이것도 1.6 에 아반떼랑 같은 140마력 적용 아닌가?..벨로스터에는
세팅값도 좀 변화주고 같은 140마력이 아닌 ..수치상으로 라도 1.6GDI 150마력 정도
잡든지 .. 1.6 GDI 터보 모델있으믄 적어도 180마력 ~200마력이상의 ..이정도 차별성이 필요..그래야 현기차도 어느정도 특징이 있는 차종에는 성능도 보강한다든지 하는
인식의 구축이 절실히 필요..별거 아닌것 같아도 소비자가 느끼는 갭은 아주 크거든
1.6 에..150마력대 엔진에.. 휠은 졸 큰거 껴놓고..연비는 12.km 대인데..
5천만원이라...
욕나오네..누굴 ㅂ ㅅ 으로 아나..
현기차는 어느 차종이나 엔진형식에 배기량이 같으면 세팅값도 비슷..차별성을 못 느낌..
북미서 렉서스 ls 460 배기량 4.6 모델의 같은 엔진이 gs460 에도 이용되지만.
엄밀히 말해서 차종 등급이 틀리므로 ls 460 4.6엔진의 성능이 gs460 4.6엔진 성능보다 월등한데.. 제네시스 4.6모델 북미 엔진 버젼이랑 에쿠스 4.6 엔진버젼이랑
차별성 없는 예. 그래서 현기차는 껍데기만 다르고 내용물은 신경 안쓰는...
벨로스터 이것도 1.6 에 아반떼랑 같은 140마력 적용 아닌가?..벨로스터에는
세팅값도 좀 변화주고 같은 140마력이 아닌 ..수치상으로 라도 1.6GDI 150마력 정도
잡든지 .. 1.6 GDI 터보 모델있으믄 적어도 180마력 ~200마력이상의 ..이정도 차별성이 필요..그래야 현기차도 어느정도 특징이 있는 차종에는 성능도 보강한다든지 하는
인식의 구축이 절실히 필요..별거 아닌것 같아도 소비자가 느끼는 갭은 아주 크거든